슬나 가입하고 1억 뒤지면서
컨텐츠 정보
- 718 조회
- 27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스쳐간 제휴들뿐만 아니라 지금하고있는
제휴들한테 바친돈이 거의 1억이네요
가입한지 3년이면 매년 3000만이상 잃은건데
돌이켜보면 참 폐인이 다 되었네요
맥스한번 못 먹고 최대 500만도 못먹었는데
잃은건 1억이 넘어가니 참 한심하고 바보같네요
이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습관적으로
겜을하면서 이건 죽어야. 빠져나올수밖에 없는데
이젠 서서이 그 시점이 오는듯하네요
1억이라는 돈이 다른분한테는 어쩔지 모르지만
남은건 빚과 마음의상처인데 이걸 갚기위해
계속 겜을하는 내모습이 죽이고 싶을때가 많네요
갑자기 이런저런 생각하니 한숨만 나오고
최대한 노력해서 끊을수 있는게 그나마 사는방법
그냥 신세한탄이 갑자기 들었네요
저처럼되지마시고 조절 잘하시고 승리하시길
관련자료
댓글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