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면도기 쓰는 형들 있나요
컨텐츠 정보
- 231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수염이 양놈들처럼 자라는데
매일 날면도도 힘들어서 ㅜ
브라운꺼 시리즈 9 을 살지 8을 살지
금액 차이가 좀 있어서
성능상으로 별 차이 없으면 싼걸로 사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관련자료
댓글 4
수염이 양놈들처럼 자라는데
매일 날면도도 힘들어서 ㅜ
브라운꺼 시리즈 9 을 살지 8을 살지
금액 차이가 좀 있어서
성능상으로 별 차이 없으면 싼걸로 사려고 하는데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