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칭코 ㅅ2발 원래 이런가요?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파칭코 ㅅ2발 원래 이런가요?

컨텐츠 정보

본문

20만원 빨고 단 한번도 진입?  

이딴거 없었는데 이거 맞나요? 머리 뜨거워져서 

제휴 입금했더니 그것도 오링 ㅋㅋ

아 여행와서 이게 뭣하는짓이노.. 

경비까지 가져자 박으니 잠이 안오네

관련자료

댓글 24
회원사진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에바 는 확변만들어가면 일단 9천발이상은뱉습니다거의
근데 1000바퀴돌리고 단발 450발들어가면 다이를버려야해요
한다이파실꺼면 멈추는타이밍이 400/700/ 1000바퀴에요
그안에 다이를버릴지 말지정하셔야합니다
회원사진

콤따버리겠다리님의 댓글의 댓글

그리고 저다이는 전날 13연발을뱉은다이입니다 그말은 2만발이상뱉어서 다음날안줄가능성이높으나 이건 저기계의설정이 높으면 또뱉긴하지만 이벤트날이아니면 안뱉습니다..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09,096,220 명
  • 전체 회원수 116,048 명
  • 전체 게시물 68,653,129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