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안 온도가 63도??
컨텐츠 정보
- 205 조회
- 3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햇볕에 세워뒀는데....
차안 온도가 53도로 뜨는데...
이거 맞나ㅋㅋㅋㅋㄲ
통구이 되겠어요ㅋㅋ
다들 수박하나씩 드심서 하세요ㅋㅋ
건승 하십시요^^
관련자료
댓글 3
햇볕에 세워뒀는데....
차안 온도가 53도로 뜨는데...
이거 맞나ㅋㅋㅋㅋㄲ
통구이 되겠어요ㅋㅋ
다들 수박하나씩 드심서 하세요ㅋㅋ
건승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