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헌터우승 배민 작성자 정보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6 05:35 컨텐츠 정보 433 조회 39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감사합니다!! 잘먹겟급니당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39 푸우스타천재미씨님의 댓글 푸우스타천재미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6 05:47 아니 배민까지 아니 배민까지 텐텐로시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6 05:47 들켯다.. 251,997 럭키포인트 당첨! 들켯다..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27 미도리 ㄱㄱㄱㄱㄱ 미도리 ㄱㄱㄱㄱㄱ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0 이따 종족 저그로 ㄱㄱ 이따 종족 저그로 ㄱㄱ 텐텐로시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3 넵 저 저그할게요 넵 저 저그할게요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1 푸수호님 여기로 대리고 올수잇나요 푸수호님 여기로 대리고 올수잇나요 텐텐로시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2 넵 불럿습니다 넵 불럿습니다 푸수호님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2 왔습니다 왔습니다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3 수호형 다크는 뽑을줄아나요ㅕ 수호형 다크는 뽑을줄아나요ㅕ 푸수호님의 댓글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수정됨) 작성일 2026.05.17 00:33 네 네 푸수호님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3 저오늘 영상본게 https://www.youtube.com/watch?v=EGZm4si3Mag 이건데 이거 질럿만 뽑는거는 가능함 저오늘 영상본게 https://www.youtube.com/watch?v=EGZm4si3Mag 이건데 이거 질럿만 뽑는거는 가능함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3 아.. 71,635 럭키포인트 당첨! 아..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3 그럼 발업 은 할줄아나요 그럼 발업 은 할줄아나요 푸수호님의 댓글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3 네 네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4 일단 수호님 토스해야되고 우리가 지켜줄건데 혼자 병력 잘 뽑고 제오더 대로 오셔야댐 일단 수호님 토스해야되고 우리가 지켜줄건데 혼자 병력 잘 뽑고 제오더 대로 오셔야댐 푸수호님의 댓글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4 네 네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4 일단 기본빌드 8파일런 짓고 1겟 프로브 쉬지않으면서 2겟까지 짓고 질 계속 뽑는거거든요 포 먼저 지으라 할수도있고 게>포 순으로 지으러할수도잇고 근데 3배속이라 이게 오더가 좀힘들어서요 일단 기본빌드 8파일런 짓고 1겟 프로브 쉬지않으면서 2겟까지 짓고 질 계속 뽑는거거든요 포 먼저 지으라 할수도있고 게>포 순으로 지으러할수도잇고 근데 3배속이라 이게 오더가 좀힘들어서요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5 다크뽑을줄알아야 되는데ㅠㅠ 다크뽑을줄알아야 되는데ㅠㅠ 푸수호님의 댓글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6 다크 뽑는 방법 알아요 다크 뽑는 방법 알아요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6 ㅇ.ㅇ 그럼 필요시에 뽑으라 하면 그거 테크 바로 가심되용 ㅎㅎㅎㅎ ㅇ.ㅇ 그럼 필요시에 뽑으라 하면 그거 테크 바로 가심되용 ㅎㅎㅎㅎ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6 아? 이윤열영상보셧네 그럼 제가 영상대로하세요 하면 저대로하심될듯 다른경우는 따로 겜내에서 말씀드릴게요 ㅋㅋ 아? 이윤열영상보셧네 그럼 제가 영상대로하세요 하면 저대로하심될듯 다른경우는 따로 겜내에서 말씀드릴게요 ㅋㅋ 텐텐로시2님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7 저는 슉슉햄 따라서 저그링 계속 뽑고 다닐게요 저는 슉슉햄 따라서 저그링 계속 뽑고 다닐게요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7 네 제가 좀 치사하지만 이따가 귀맵좀 할꼐요 ㅋㅋㅋㅋㅋㅋㅋ자리위치만좀 네 제가 좀 치사하지만 이따가 귀맵좀 할꼐요 ㅋㅋㅋㅋㅋㅋㅋ자리위치만좀 텐텐로시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8 네네 자리는 저도 해설을 듣고 하기때문에 들으면 다 말해드릴게요 네네 자리는 저도 해설을 듣고 하기때문에 들으면 다 말해드릴게요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8 제가 급해서 필요시 존대가 안나오는점 양해좀 부탁드리겟습니다 3배속 진짜 챗하기 개빡세서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급해서 필요시 존대가 안나오는점 양해좀 부탁드리겟습니다 3배속 진짜 챗하기 개빡세서요 ㅋㅋㅋㅋㅋㅋㅋ 텐텐로시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9 네네 최대한 빠르게 ㄱㄱ ㅌㅌ 이거만 해주셔도 알아듣고 갑니다 네네 최대한 빠르게 ㄱㄱ ㅌㅌ 이거만 해주셔도 알아듣고 갑니다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1 ㅌㅌ ㅇㅋㅇㅋ ㅌㅌ ㅇㅋㅇㅋ 푸수호님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0 제가 저영상에서 다크템플러 버전으로 하면되는거죠? 제가 저영상에서 다크템플러 버전으로 하면되는거죠?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0 두개 다 인지 하시고. 상대 팀 자리 위치에 따라서 제가 게임내에서 말씀 드릴게요 두개 다 인지 하시고. 상대 팀 자리 위치에 따라서 제가 게임내에서 말씀 드릴게요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0 어찌될지모르지만 상대팀에 테란있으면. 토스가 다크테크타야됩니다... 꼭인지 아님 테란입구에 포토러쉬 해달라하고싶은데 그러면 그냥 망하실거같아서 ...ㅎㅎ 어찌될지모르지만 상대팀에 테란있으면. 토스가 다크테크타야됩니다... 꼭인지 아님 테란입구에 포토러쉬 해달라하고싶은데 그러면 그냥 망하실거같아서 ...ㅎㅎ 푸수호님의 댓글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1 테란 앞에 포터러쉬 빌드도 영상보긴했어요 테란 앞에 포터러쉬 빌드도 영상보긴했어요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2 제가 혹시 필요하게되면 그렇게 하라고 할게요 몇시 입구 포좀요 일케 제가 혹시 필요하게되면 그렇게 하라고 할게요 몇시 입구 포좀요 일케 푸수호님의 댓글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2 네 네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3 돈 천원이상인데 인구수막히면 ㅋㅋ 파일럿 1개씩짓지말고 3개씩 지으심 도움됨 돈 천원이상인데 인구수막히면 ㅋㅋ 파일럿 1개씩짓지말고 3개씩 지으심 도움됨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2 아 그리고 수호님 중요한거 게임하다가 인구수가 막혔다? 돈이 500원 1000원이다? 그럼 게이트에서 유닛 2~3개씩 미리 눌러놓으세요 아 그리고 수호님 중요한거 게임하다가 인구수가 막혔다? 돈이 500원 1000원이다? 그럼 게이트에서 유닛 2~3개씩 미리 눌러놓으세요 푸수호님의 댓글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3 네 네 푸수호님의 댓글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2:38 겜들어가니까 질럿이상으로 못가겠는데요...ㅋㅋ 겜들어가니까 질럿이상으로 못가겠는데요...ㅋㅋ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1 로시형은 혹시 지금같은상황일떄 제가 쨰라고하면...음.. 히드라테크 타심됨.. 로시형은 혹시 지금같은상황일떄 제가 쨰라고하면...음.. 히드라테크 타심됨.. 텐텐로시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2 넵 히드라 확인이여 넵 히드라 확인이여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푸우스타천재미씨님의 댓글 푸우스타천재미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6 05:47 아니 배민까지 아니 배민까지
텐텐로시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6 05:47 들켯다.. 251,997 럭키포인트 당첨! 들켯다..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27 미도리 ㄱㄱㄱㄱㄱ 미도리 ㄱㄱㄱㄱㄱ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0 이따 종족 저그로 ㄱㄱ 이따 종족 저그로 ㄱㄱ
텐텐로시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3 넵 저 저그할게요 넵 저 저그할게요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1 푸수호님 여기로 대리고 올수잇나요 푸수호님 여기로 대리고 올수잇나요
텐텐로시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2 넵 불럿습니다 넵 불럿습니다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3 수호형 다크는 뽑을줄아나요ㅕ 수호형 다크는 뽑을줄아나요ㅕ
푸수호님의 댓글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수정됨) 작성일 2026.05.17 00:33 네 네
푸수호님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3 저오늘 영상본게 https://www.youtube.com/watch?v=EGZm4si3Mag 이건데 이거 질럿만 뽑는거는 가능함 저오늘 영상본게 https://www.youtube.com/watch?v=EGZm4si3Mag 이건데 이거 질럿만 뽑는거는 가능함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3 아.. 71,635 럭키포인트 당첨! 아..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3 그럼 발업 은 할줄아나요 그럼 발업 은 할줄아나요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4 일단 수호님 토스해야되고 우리가 지켜줄건데 혼자 병력 잘 뽑고 제오더 대로 오셔야댐 일단 수호님 토스해야되고 우리가 지켜줄건데 혼자 병력 잘 뽑고 제오더 대로 오셔야댐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4 일단 기본빌드 8파일런 짓고 1겟 프로브 쉬지않으면서 2겟까지 짓고 질 계속 뽑는거거든요 포 먼저 지으라 할수도있고 게>포 순으로 지으러할수도잇고 근데 3배속이라 이게 오더가 좀힘들어서요 일단 기본빌드 8파일런 짓고 1겟 프로브 쉬지않으면서 2겟까지 짓고 질 계속 뽑는거거든요 포 먼저 지으라 할수도있고 게>포 순으로 지으러할수도잇고 근데 3배속이라 이게 오더가 좀힘들어서요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5 다크뽑을줄알아야 되는데ㅠㅠ 다크뽑을줄알아야 되는데ㅠㅠ
푸수호님의 댓글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6 다크 뽑는 방법 알아요 다크 뽑는 방법 알아요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6 ㅇ.ㅇ 그럼 필요시에 뽑으라 하면 그거 테크 바로 가심되용 ㅎㅎㅎㅎ ㅇ.ㅇ 그럼 필요시에 뽑으라 하면 그거 테크 바로 가심되용 ㅎㅎㅎㅎ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6 아? 이윤열영상보셧네 그럼 제가 영상대로하세요 하면 저대로하심될듯 다른경우는 따로 겜내에서 말씀드릴게요 ㅋㅋ 아? 이윤열영상보셧네 그럼 제가 영상대로하세요 하면 저대로하심될듯 다른경우는 따로 겜내에서 말씀드릴게요 ㅋㅋ
텐텐로시2님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7 저는 슉슉햄 따라서 저그링 계속 뽑고 다닐게요 저는 슉슉햄 따라서 저그링 계속 뽑고 다닐게요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7 네 제가 좀 치사하지만 이따가 귀맵좀 할꼐요 ㅋㅋㅋㅋㅋㅋㅋ자리위치만좀 네 제가 좀 치사하지만 이따가 귀맵좀 할꼐요 ㅋㅋㅋㅋㅋㅋㅋ자리위치만좀
텐텐로시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8 네네 자리는 저도 해설을 듣고 하기때문에 들으면 다 말해드릴게요 네네 자리는 저도 해설을 듣고 하기때문에 들으면 다 말해드릴게요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8 제가 급해서 필요시 존대가 안나오는점 양해좀 부탁드리겟습니다 3배속 진짜 챗하기 개빡세서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급해서 필요시 존대가 안나오는점 양해좀 부탁드리겟습니다 3배속 진짜 챗하기 개빡세서요 ㅋㅋㅋㅋㅋㅋㅋ
텐텐로시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39 네네 최대한 빠르게 ㄱㄱ ㅌㅌ 이거만 해주셔도 알아듣고 갑니다 네네 최대한 빠르게 ㄱㄱ ㅌㅌ 이거만 해주셔도 알아듣고 갑니다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1 ㅌㅌ ㅇㅋㅇㅋ ㅌㅌ ㅇㅋㅇㅋ
푸수호님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0 제가 저영상에서 다크템플러 버전으로 하면되는거죠? 제가 저영상에서 다크템플러 버전으로 하면되는거죠?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0 두개 다 인지 하시고. 상대 팀 자리 위치에 따라서 제가 게임내에서 말씀 드릴게요 두개 다 인지 하시고. 상대 팀 자리 위치에 따라서 제가 게임내에서 말씀 드릴게요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0 어찌될지모르지만 상대팀에 테란있으면. 토스가 다크테크타야됩니다... 꼭인지 아님 테란입구에 포토러쉬 해달라하고싶은데 그러면 그냥 망하실거같아서 ...ㅎㅎ 어찌될지모르지만 상대팀에 테란있으면. 토스가 다크테크타야됩니다... 꼭인지 아님 테란입구에 포토러쉬 해달라하고싶은데 그러면 그냥 망하실거같아서 ...ㅎㅎ
푸수호님의 댓글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1 테란 앞에 포터러쉬 빌드도 영상보긴했어요 테란 앞에 포터러쉬 빌드도 영상보긴했어요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2 제가 혹시 필요하게되면 그렇게 하라고 할게요 몇시 입구 포좀요 일케 제가 혹시 필요하게되면 그렇게 하라고 할게요 몇시 입구 포좀요 일케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3 돈 천원이상인데 인구수막히면 ㅋㅋ 파일럿 1개씩짓지말고 3개씩 지으심 도움됨 돈 천원이상인데 인구수막히면 ㅋㅋ 파일럿 1개씩짓지말고 3개씩 지으심 도움됨
푸슉이님의 댓글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2 아 그리고 수호님 중요한거 게임하다가 인구수가 막혔다? 돈이 500원 1000원이다? 그럼 게이트에서 유닛 2~3개씩 미리 눌러놓으세요 아 그리고 수호님 중요한거 게임하다가 인구수가 막혔다? 돈이 500원 1000원이다? 그럼 게이트에서 유닛 2~3개씩 미리 눌러놓으세요
푸수호님의 댓글의 댓글 푸수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2:38 겜들어가니까 질럿이상으로 못가겠는데요...ㅋㅋ 겜들어가니까 질럿이상으로 못가겠는데요...ㅋㅋ
푸슉이님의 댓글 푸슉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1 로시형은 혹시 지금같은상황일떄 제가 쨰라고하면...음.. 히드라테크 타심됨.. 로시형은 혹시 지금같은상황일떄 제가 쨰라고하면...음.. 히드라테크 타심됨..
텐텐로시2님의 댓글의 댓글 텐텐로시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7 00:42 넵 히드라 확인이여 넵 히드라 확인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