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여기 자전거 전무가 형들있나?
컨텐츠 정보
- 736 조회
- 6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한 3년전에 자전거 동호해 해본다고 샀는데
거진안탐 그래도 세월에흔적은있지...
하지만 정기적으로 관리는해서
걍바로타믄대 손볼곳은 없고
후지꺼고 카본소재임 걍 아령보다 가볍
살때 한150?200? 쯤줬나 암튼
이거 당근에 얼마내놔야 팔리나
자전거 바보라 감두읍네 감가도 몰겠구
자리만차지해서 정리할라고 형들ㅡㅡ
막상 동호회 두번가봤는데 분위기가
아니드라고 흐흐흐
관련자료
댓글 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