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묶1일차 돌아버릴거같다
컨텐츠 정보
- 707 조회
- 27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2년전 악몽이 다시 현실로 살아날줄이야.....
시벌더운데 아침부터 은행여기저기 뛰댕기고
공사 견적서 쓰던거 다 올스톱에다가 직원들월급날도 다가오는데 아허........
시발 친구한테 또 구라까서 통장대신쓰고 그땐 메가에서 진짜 빛과같은 처리속도와 원만한 합의로 6일만에 해결됏는데 이번업체는 시발 상담은 커녕 말도 없고
진짜 오만욕 다나올거 같은거 꾸역꾸역 참는중인데 아 돌아버리겟네
관련자료
댓글 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