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 새끼들의 파업(삼성) 작성자 정보 텐남기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5 15:25 컨텐츠 정보 193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파업하던 말던..개인적으론 달라지는거 거의 없음차라리 그냥 파업해라 기사보기 싫다배 부른자들의 싸움이지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