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플앤고왜이러농
컨텐츠 정보
- 180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진짜심각한수준인거같은데우공회전은 거의기본에 프리드가도 50배가절대안넘어가네.. 문백 광기는 말할필요도없고..ㅋㅋ 무한잠수함처럼 죽으니 겜이시발 재미가없네 의미가없어지는느낌이랄까 물론다른겜사는모르겟는뎅 플앤고만하다보니 씨바죽쓰네용 ㅋㅋ
관련자료
댓글 6
요새플앤고왜이러농 진짜심각한수준인거같은데우공회전은 거의기본에 프리드가도 50배가절대안넘어가네.. 문백 광기는 말할필요도없고..ㅋㅋ 무한잠수함처럼 죽으니 겜이시발 재미가없네 의미가없어지는느낌이랄까 물론다른겜사는모르겟는뎅 플앤고만하다보니 씨바죽쓰네용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