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보니 화가나네요 작성자 정보 푸우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5 13:03 컨텐츠 정보 321 조회 5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작년에 삼성전자 200주 7만원일때사서 5만전자 되길레 팔았는데지금 개비싸네요..?ㅎㅎ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5 텐한판하고싶다님의 댓글 텐한판하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13:20 아꿉네요ㅠ {emo:duck/duck-14.gif:150} 아꿉네요ㅠ 푸우파산핑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13:48 6개월만 이라도버틸껄 후회중입니다 ㅠ 6개월만 이라도버틸껄 후회중입니다 ㅠ 시민2님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13:39 하닉 7만원 시절 800주 ㅠㅠ 하닉 7만원 시절 800주 ㅠㅠ 푸우파산핑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13:46 800주...개부자네요 800주...개부자네요 시민2님의 댓글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13:51 지금은 없죠 281,185 럭키포인트 당첨! 지금은 없죠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텐한판하고싶다님의 댓글 텐한판하고싶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13:20 아꿉네요ㅠ {emo:duck/duck-14.gif:150} 아꿉네요ㅠ
푸우파산핑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13:48 6개월만 이라도버틸껄 후회중입니다 ㅠ 6개월만 이라도버틸껄 후회중입니다 ㅠ
시민2님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13:39 하닉 7만원 시절 800주 ㅠㅠ 하닉 7만원 시절 800주 ㅠㅠ
푸우파산핑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13:46 800주...개부자네요 800주...개부자네요
시민2님의 댓글의 댓글 시민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13:51 지금은 없죠 281,185 럭키포인트 당첨! 지금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