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급정지
컨텐츠 정보
- 445 조회
- 1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5월 12일 14시 56분경 문자로 카뱅 지급정지 날라옴 ( 고센 전화해서 물어보니 서면)
언제 돈 때문에 문제냐고 물어보니 1월1일 오후 17시 03분에 입금된 10만원 건으로 자금의 흐름상(?) 내 계좌도 잠겼다고 말함
5.12부터 고센에 쪼아대니 상부 텔레하나 주고 자기들은 관할 아니라고 답답하겠지만 상부텔레 기다려달라함 -> 상부텔레가 5월 13일 오전중으로 파악 끝나지 않을까 회신받고 기다림
5.13 상부텔레에서 지급정지 보상금 까먹었다고 처음 정지 확인금 50 받은 후로 상부 텔레도 지금 20시간째 연락 안읽씹 당하는중인데
과거 1월1일 문제기도 한데 걍 서면이라서 마음편하게 3꽉 채운다고 생각해야하나 체념단계
슬나보증업체니 여기에 좀 끄적여봄
관련자료
댓글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