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지급정지가 시간대임?
컨텐츠 정보
- 337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나는 장으로 알고있는데 시간대임???
근데 5월14일 00시44분에 출받은걸 15일 5시44분에 신고한거면 15일 5시 44분 이전건들 다걸리는거아님???
관련자료
댓글 6
나는 장으로 알고있는데 시간대임???
근데 5월14일 00시44분에 출받은걸 15일 5시44분에 신고한거면 15일 5시 44분 이전건들 다걸리는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