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카 생일쿱은 다 주는거 아닌가봐요?
컨텐츠 정보
- 254 조회
- 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안주면 마는건데
왜 받았던 사람들은 있는거지?ㅋㅋ
ㅅㅂ 안그래도 꼴고있는데 그냥 주지 뭘 에휴
기분만 더럽네 ㅋ
관련자료
댓글 6
빅카 생일쿱은 다 주는거 아닌가봐요? 안주면 마는건데
왜 받았던 사람들은 있는거지?ㅋㅋ
ㅅㅂ 안그래도 꼴고있는데 그냥 주지 뭘 에휴
기분만 더럽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