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연락처 송금으로 바꼈는데.. 작성자 정보 텐올킬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5 00:19 컨텐츠 정보 268 조회 2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기분이 나쁘네요X로 바뀌고 연락처 송금으로 바꼈는데뭐지분류된건가 이제?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2 전략0님의 댓글 전략0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00:21 이상하게 연락처송금으로 하면 진짜 기분상함...ㅎㅎ돈 많이 재입이 안되서 먼가 좋아보이는데..먼가 짜증나게함.ㅎㅎ 이상하게 연락처송금으로 하면 진짜 기분상함...ㅎㅎ돈 많이 재입이 안되서 먼가 좋아보이는데..먼가 짜증나게함.ㅎㅎ 텐올킬킹님의 댓글의 댓글 텐올킬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00:22 전 이미 통장한개밖에 못써서 코어는 앞으로 입금할일없을거같네요.. 전 이미 통장한개밖에 못써서 코어는 앞으로 입금할일없을거같네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전략0님의 댓글 전략0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00:21 이상하게 연락처송금으로 하면 진짜 기분상함...ㅎㅎ돈 많이 재입이 안되서 먼가 좋아보이는데..먼가 짜증나게함.ㅎㅎ 이상하게 연락처송금으로 하면 진짜 기분상함...ㅎㅎ돈 많이 재입이 안되서 먼가 좋아보이는데..먼가 짜증나게함.ㅎㅎ
텐올킬킹님의 댓글의 댓글 텐올킬킹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5 00:22 전 이미 통장한개밖에 못써서 코어는 앞으로 입금할일없을거같네요.. 전 이미 통장한개밖에 못써서 코어는 앞으로 입금할일없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