탠카이거뭐지..? ㅋㅋㅋ
컨텐츠 정보
- 411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답장 보지도않고 요새 매달 맨날잃기도하고 그냥 신새한탄으러 고센들어갓는데 보지도않고 쿠폰을 줄수가없대요.. 제가 슬나이영한지 3년넘엇는데
레벨은 귀찮아서 올리기싫어서 좀앚긴하지만
확실히 옛날이 그립네요.. 뭔가..
관련자료
댓글 4
답장 보지도않고 요새 매달 맨날잃기도하고 그냥 신새한탄으러 고센들어갓는데 보지도않고 쿠폰을 줄수가없대요.. 제가 슬나이영한지 3년넘엇는데
레벨은 귀찮아서 올리기싫어서 좀앚긴하지만
확실히 옛날이 그립네요..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