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급정지 풀렸습니다ㅠㅠ
컨텐츠 정보
- 1,029 조회
- 71 댓글
- 2 추천
- 목록
본문
안녕하세요?
4월27일날 정지되었는데 오늘 풀렸어요.
저는 환전 연계 정지였어요
제휴를 왜 써야하는지 느끼는 2주였던거같아요
처음 정지 당하고 어쩔줄몰라했는데 제휴에서 신경을 되게 많이써주셨어요. 보통 무응답, 노력하고있으니 기다려달라는 로봇같은 안내겠지 했는데
매일 선뜻 먼저 진행상황과 불편함은 없는지 물어봐주시고 편의를 많이 봐주셔서 잠겨있는 내내 불안했지만 극도의 불안까지 안가게 믿음을 주셨습니다
다른 비제휴 잠기신분들과 댓글로 대화를 나눴을때와 진짜 다른 분위기였구요.
이걸 어떻게 표현해야할지모르겠지만
지금 이 슬나를 이용하는 유저에게 돈을따는것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중요한건 장문제겠죠
그래서 더더욱 저는 이 제휴를 이용할생각입니다..
풀리자마자 폰으로 글쓰는거라 글의문맥이 이상하겠지만 그냥 좋아서요.
관련자료
댓글 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