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랜드 6화까지 시청완료 작성자 정보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4 17:49 컨텐츠 정보 362 조회 36 댓글 1 추천 목록 본문 박보영 진짜 왜케 답답하냐팀장은 왜 도와주고스레기 전남친한테 연락은 왜 해아 우라통우기가 젤 착하네 1 추천 관련자료 댓글 36 초이스홀릭님의 댓글 초이스홀릭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0 지무비로 몰아보기완료 ! 지무비로 몰아보기완료 !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2 지무비로도 봤는데 잘뽑았더라구요ㅋㅋ 지무비로도 봤는데 잘뽑았더라구요ㅋㅋ 푸긍푸긍님의 댓글 푸긍푸긍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0 야이련아 야이련아 푸긍푸긍님의 댓글 푸긍푸긍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0 안밧다고아직 안밧다고아직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1 아니 금괴가 글쎄 아니 금괴가 글쎄 분노의삽입님의 댓글 분노의삽입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2 저도 6화까지 완료.. 아 한번에 10화 나오지 ㅋㅋ 240,902 럭키포인트 당첨! 저도 6화까지 완료.. 아 한번에 10화 나오지 ㅋㅋ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3 내말이요ㅋㅋ다음주가 끝 아니에용? 9,865 럭키포인트 당첨! 내말이요ㅋㅋ다음주가 끝 아니에용? 분노의삽입님의 댓글의 댓글 분노의삽입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5 27일여 ㅋㅋ 한주에 2화씩 ㅋ 27일여 ㅋㅋ 한주에 2화씩 ㅋ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7 아 8화가 아니고 10화까지에요???? 아 8화가 아니고 10화까지에요???? 분노의삽입님의 댓글의 댓글 분노의삽입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7 넵ㅋㅋㅋ10부작 ㅋ 넵ㅋㅋㅋ10부작 ㅋ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8 ㅇㅏ싸!!! ㅇㅏ싸!!! 텐텐먹자2님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2 아 스포; 아 스포;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3 스포라고하기엔 별 내용 아니에요ㅎㅎ 스포라고하기엔 별 내용 아니에요ㅎㅎ 제휴1황은콤보가맞지님의 댓글 제휴1황은콤보가맞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3 ㅋㅋㅋ ㅋㅋㅋ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4 봤나요 봤나요 제휴1황은콤보가맞지님의 댓글의 댓글 제휴1황은콤보가맞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5 드라마안본다 시간낭비임 드라마안본다 시간낭비임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6 존잼인디 금괴 10키로짜리 1톤 나옴ㅋㅋㅋ 존잼인디 금괴 10키로짜리 1톤 나옴ㅋㅋㅋ 제휴1황은콤보가맞지님의 댓글의 댓글 제휴1황은콤보가맞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7 ㅋㅋㅋ ㅋㅋㅋ 밉상님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06 재밌냐 재밌냐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07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 나왔다 tvn에 취사병 어쩌구 그것도 병맛이긴한데 재밌더라ㅋㅋ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 나왔다 tvn에 취사병 어쩌구 그것도 병맛이긴한데 재밌더라ㅋㅋ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08 군대도 모르는게 확 군대도 모르는게 확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1 가보고싶다 진심 가보고싶다 진심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1 이병조진세 될겨 이병조진세 될겨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2 살은 많이 빠졌니 살은 많이 빠졌니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3 난 한달에 2,3키로가 목표야 천천히 운동하면서 술 야식 끊고 난 한달에 2,3키로가 목표야 천천히 운동하면서 술 야식 끊고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5 야식만 끊어도 빠지지 얼른 빼서 언니랑 날 잡아 야식만 끊어도 빠지지 얼른 빼서 언니랑 날 잡아 밉상님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6 그거랑은 별개여 ㅋㅋㅋ 그거랑은 별개여 ㅋㅋㅋ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7 장가 가야지 친구야 오래 만났다고 하지 않았나 장가 가야지 친구야 오래 만났다고 하지 않았나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8 한 3년? 장가를 꼭 가야할까.. 한 3년? 장가를 꼭 가야할까..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9 여자는 모르겠는데 남자는 나중에 늙어서 여자가 필요하지 않을까... 여자는 모르겠는데 남자는 나중에 늙어서 여자가 필요하지 않을까...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20 간병인보험이 있는데 무슨 걱정이여 핍지야 ㅅㅅㅅ 169,811 럭키포인트 당첨! 간병인보험이 있는데 무슨 걱정이여 핍지야 ㅅㅅㅅ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22 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 순간 광고멘트처럼 음성지원 됐네 하긴 돈 벌어서 실버타운 들어가면 그만이야 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 순간 광고멘트처럼 음성지원 됐네 하긴 돈 벌어서 실버타운 들어가면 그만이야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23 조카 5명 조기교육 시켜놨어 삼촌 늙어서 아프면 니들이 알아서하라고 ㄱㄱ 조카 5명 조기교육 시켜놨어 삼촌 늙어서 아프면 니들이 알아서하라고 ㄱㄱ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23 용돈으로 밑밥 많이 깔아놔야겠네 용돈으로 밑밥 많이 깔아놔야겠네 밉상님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24 이미 많이 깔려있어…… 이미 많이 깔려있어…… 곧휴가털님의 댓글 곧휴가털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26 20:39 예 예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초이스홀릭님의 댓글 초이스홀릭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0 지무비로 몰아보기완료 ! 지무비로 몰아보기완료 !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2 지무비로도 봤는데 잘뽑았더라구요ㅋㅋ 지무비로도 봤는데 잘뽑았더라구요ㅋㅋ
푸긍푸긍님의 댓글 푸긍푸긍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0 안밧다고아직 안밧다고아직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1 아니 금괴가 글쎄 아니 금괴가 글쎄
분노의삽입님의 댓글 분노의삽입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2 저도 6화까지 완료.. 아 한번에 10화 나오지 ㅋㅋ 240,902 럭키포인트 당첨! 저도 6화까지 완료.. 아 한번에 10화 나오지 ㅋㅋ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3 내말이요ㅋㅋ다음주가 끝 아니에용? 9,865 럭키포인트 당첨! 내말이요ㅋㅋ다음주가 끝 아니에용?
분노의삽입님의 댓글의 댓글 분노의삽입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5 27일여 ㅋㅋ 한주에 2화씩 ㅋ 27일여 ㅋㅋ 한주에 2화씩 ㅋ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7 아 8화가 아니고 10화까지에요???? 아 8화가 아니고 10화까지에요????
분노의삽입님의 댓글의 댓글 분노의삽입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7 넵ㅋㅋㅋ10부작 ㅋ 넵ㅋㅋㅋ10부작 ㅋ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8 ㅇㅏ싸!!! ㅇㅏ싸!!!
텐텐먹자2님의 댓글 텐텐먹자2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2 아 스포; 아 스포;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3 스포라고하기엔 별 내용 아니에요ㅎㅎ 스포라고하기엔 별 내용 아니에요ㅎㅎ
제휴1황은콤보가맞지님의 댓글 제휴1황은콤보가맞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3 ㅋㅋㅋ ㅋㅋㅋ
제휴1황은콤보가맞지님의 댓글의 댓글 제휴1황은콤보가맞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5 드라마안본다 시간낭비임 드라마안본다 시간낭비임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6 존잼인디 금괴 10키로짜리 1톤 나옴ㅋㅋㅋ 존잼인디 금괴 10키로짜리 1톤 나옴ㅋㅋㅋ
제휴1황은콤보가맞지님의 댓글의 댓글 제휴1황은콤보가맞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7:57 ㅋㅋㅋ ㅋㅋㅋ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07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 나왔다 tvn에 취사병 어쩌구 그것도 병맛이긴한데 재밌더라ㅋㅋ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 나왔다 tvn에 취사병 어쩌구 그것도 병맛이긴한데 재밌더라ㅋㅋ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08 군대도 모르는게 확 군대도 모르는게 확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1 가보고싶다 진심 가보고싶다 진심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1 이병조진세 될겨 이병조진세 될겨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2 살은 많이 빠졌니 살은 많이 빠졌니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3 난 한달에 2,3키로가 목표야 천천히 운동하면서 술 야식 끊고 난 한달에 2,3키로가 목표야 천천히 운동하면서 술 야식 끊고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5 야식만 끊어도 빠지지 얼른 빼서 언니랑 날 잡아 야식만 끊어도 빠지지 얼른 빼서 언니랑 날 잡아
밉상님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6 그거랑은 별개여 ㅋㅋㅋ 그거랑은 별개여 ㅋㅋㅋ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7 장가 가야지 친구야 오래 만났다고 하지 않았나 장가 가야지 친구야 오래 만났다고 하지 않았나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8 한 3년? 장가를 꼭 가야할까.. 한 3년? 장가를 꼭 가야할까..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19 여자는 모르겠는데 남자는 나중에 늙어서 여자가 필요하지 않을까... 여자는 모르겠는데 남자는 나중에 늙어서 여자가 필요하지 않을까...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20 간병인보험이 있는데 무슨 걱정이여 핍지야 ㅅㅅㅅ 169,811 럭키포인트 당첨! 간병인보험이 있는데 무슨 걱정이여 핍지야 ㅅㅅㅅ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22 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 순간 광고멘트처럼 음성지원 됐네 하긴 돈 벌어서 실버타운 들어가면 그만이야 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 순간 광고멘트처럼 음성지원 됐네 하긴 돈 벌어서 실버타운 들어가면 그만이야
밉상님의 댓글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23 조카 5명 조기교육 시켜놨어 삼촌 늙어서 아프면 니들이 알아서하라고 ㄱㄱ 조카 5명 조기교육 시켜놨어 삼촌 늙어서 아프면 니들이 알아서하라고 ㄱㄱ
텐핍지님의 댓글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23 용돈으로 밑밥 많이 깔아놔야겠네 용돈으로 밑밥 많이 깔아놔야겠네
밉상님의 댓글 밉상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18:24 이미 많이 깔려있어…… 이미 많이 깔려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