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자 합의 관련해서 잘아는형들있어요 ?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채무자 합의 관련해서 잘아는형들있어요 ?

컨텐츠 정보

본문


1년2개월전쯤 선배한테 1억빌려줬는데

돈안갚고 튀어서 법원에 민사 판결받아서

이번에 집/직장 압류했더니  연락이와서

내일 점심시간에 만나자고하는데 ..

이럴때 합의 어케봄 ?

전액다받음 ? 1년간연락없다가  직장이랑 다 압류하니까 연락바로오네 ..


합의 어케보면될지 팁좀줘요 ; 

관련자료

댓글 19
회원사진

푸우푸우대길0님의 댓글

전액다받아야죠.
달달이얼마주겟다하면.
그거에대한 공증 받아내세요 법적효력잇는거여 이자도 같이받아내세요
81,811 럭키포인트 당첨!
회원사진

푸다둥맘님의 댓글

그거 전액 다 받기전에 합의해주면 안댈꺼 같아보이는댑슈...  발등에 불떨어지니 연락하는거보니..
227,607 럭키포인트 당첨!
회원사진

푸우크로커스님의 댓글

1  합의해주고  공증한뒤 갚겠다는말 개십소리임
합의한번하믄 그걸로 질질 끈다
무조건 전체금액다받고  거기에대한이자 그리고 민사소송변호사비용 다받아
안주면 압류한거 그대로풀어주지말아야함
회원사진

푸우크로커스님의 댓글의 댓글

만나지고하는거 자체가 내가상황이 ㅇ러니 저러니 동정심유발
절대로해주지말고 법적절차ㄱㄱ
만날필요도없음
돈보내라해그냥
회원사진

푸우달려라보드투님의 댓글

정말잃을거없는놈은 압류든민사든 연락없는데 연락안거보이 잃을게있나보네용 전액받으시고 위로금도받으면 좋겟네요!
회원사진

빠져버렸어당했다님의 댓글

아하 .. 감사합니다 형님들 ㅠㅠ 우선 만나서 얘기해봐야겠네요..
법정이자는 연 12%인가 붙어있더라구요 ..
근데 원금만 받아도 좋을듯;
회원사진

낙하먼지님의 댓글의 댓글

만나면 돈 바로 주나요?  윗 댓의 크로커스님 말에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일부라도 성의 보이면 만나 시던가 하시죠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09,418,345 명
  • 전체 회원수 116,104 명
  • 전체 게시물 68,682,251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