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자 합의 관련해서 잘아는형들있어요 ?
컨텐츠 정보
- 476 조회
- 19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1년2개월전쯤 선배한테 1억빌려줬는데
돈안갚고 튀어서 법원에 민사 판결받아서
이번에 집/직장 압류했더니 연락이와서
내일 점심시간에 만나자고하는데 ..
이럴때 합의 어케봄 ?
전액다받음 ? 1년간연락없다가 직장이랑 다 압류하니까 연락바로오네 ..
합의 어케보면될지 팁좀줘요 ;
관련자료
댓글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