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우자형 글 보고 입장글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푸우자형 글 보고 입장글

컨텐츠 정보

  • 1,056 조회
  • 52 댓글
  • 2 추천
  • 목록

본문

뭐랄까....

저 당시 만다가 쓴 글은 다 맞아요.

저도 저거에 대해 새 글써서 인정할 건 인정하고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저 글 이후 였나..이전 이였는지는 확실히 기억이 안나지만

제가 슬나 떠나기전엔 릴을 하더라도 1일 1릴 (지정릴 제외)하자.

였는데 돌아오고보니 이미 그 룰은 사라졌더라고요.


그래서 돌아오고나서 이거 관련 물어본적도 있었는데

더 안타면 바보가 되는것마냥....그냥 타라고 하더라고요.

전 거기에 순응한거고.


일단 릴글 밥차글에 많이 속해있는건 맞아요.

그게 요즘 자는 시간 제외하곤 재취업 준비하면서, 짬짬히

슬나에 죽돌이 마냥 있다보니 참여 할 기회가 많았고

위에 글에 맞물려서 슬나에 억제기도 없었으니까요.


릴 쪽은 이정도로 말씀드릴수 있을 것 같고...


헤응이라는 저 사람은

저랑 처음 부딪 혔을 때가 초이스 투표 때 인데...


일단 전 기본적으로 제가 인정하고 사과 할 부분은 사과합니다.

성인인데 인정 할 건 인정 해야죠.


그런데 인정 할 거 인정 안하고 고집 부리면서

무조건 본인 의견만 밀어 붙이는 사람은 성인으로 안봐요.

그 사람이 나이가 찼더라도.


그래서 전에 한번 투닥거리고 그냥 무시하고 자게 하자 생각하고

그 이후로 저 사람이랑 말도 안 섞고 없는 사람이다 생각하고 그냥 자게질 하고있던 차에

어제 자고 일어나니 저격을 남겨놨더라고요.


전 그에 맞춰 해명을 했고요.

그런데 해명한거 싹 다 무시하고 갑자기 다른 사람들 공격하기 시작하고ㅋㅋㅋ

뭐 나중에 이 분이 킥 채팅에서 사람들한테 계속 맞고 술에 취한 것 까진 들었는데

그게 왜 저한테 불똥이 튀었는지 모르겠네요...저 분 맞을땐 저 자고있었는디...허허..


그리고 릴 규정 같은 경우는 릴 마다 달라서

며칠전에 빅카릴? 할 때 이어받으면 안되는거 몰라서 이어받을뻔 했다가 빅카 고센이

두 번 이어 받으면 안된다 라고 해서 빠꾸 당한 기억이 있어서

텐카릴은 이어받을수있나 확실히 알기위해 텐카에 물어봤던거고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 분이 저격한거 그대로 반박쳐놨는데


https://slotnara2.com/free/23442336


제가 문의 신고 엄청 한다고 글을 써뒀던데...허허..

대충 저 분이 추정인지 어디서 들은건지는 모르겠지만 날조는 작작해줬으면 좋겠네요.

애초에 2년 내 슬나 고센에 신고 한건이 3건인데.....허허...


멍푸우자형 글보고

공격이라는 생각은 안듭니다.

그래서 당연히 형한테 공격글도 아니고요.


단지 그 글을 보고

사람들이 무슨 생각 할 지 몰라서 제 입장 좀 적어봅니다.


그리고 헤응형은

이거 볼 때쯤엔 술 좀 깼으려나?

아님 이 글을 그냥 못볼지도 모르겠네


난 형이 자게든 방송에서든 뭘쓰든 뭘하든

그냥 없는 사람 셈치고 무시하고 자게질을 했음.


그런데 대뜸 술까지 얼큰하게 취해서 저격하는거보니

뭐가 쌓인거임 대체?

아님 그냥 주간에 본인 털린거 화풀이 할 샌드백이 필요했던거임?


난 형이 저격한거 다 해명글 올려놓음.

그럼 저격했으니까 본인도 반박을 좀 해줘봐.


관련자료

댓글 52
회원사진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어젯밤에 술 취한 사람한테 저격당했다가
해명도 없이 흐지부지 지나가길래 그냥 지나가나보다 싶었는데
갑자기 관련글 또 올라오길래 그냥 내 입장문 적은거 ㅋㅋㅋㅋ
회원사진

코어힘강한백토끼님의 댓글

이게무싄일여...갑자기 출근준비하다 놀래서 후다닥 로긘했네...
난 전기찡이 나뉴비때부터 모르는것도 알려주고 뒤에서 잘챙겨줘서 고마운점뿐인데 ㅠㅠ 이런글볼때마다 맴찢....
나는중립인 입장에서 어제새벽싸운것도 못봤고 그런데 안싸웠으면 조케뜨아
회원사진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나도 애초에 싸우는거 싫어 ㅠㅠㅠ그냥 물 흐르듯 자게질 하고싶음...ㅠㅠ
그런데 저격 하는걸 무시 할 수가 없는걸..ㅠㅠㅠㅠ
흐아........................답답허다 형 ㅋㅋㅋ
회원사진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그런데 문의 신고 많이 한다고 저격하는거보면
뒤에서 이런 저런 얘기 도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팩트 인 부분도 있겠지만 분명 날조글도 돌것같은디 허허...
회원사진

텐카북북북님의 댓글의 댓글

전기님 말씀하신내용 이해가는 편인데 글 내용처럼 성인이면 인정할껀 인정하고 본인말만 맞다고 주장하면 안되는 것처럼
일어난 일에 대한 책임도 본인이 지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기 텐릴부분이나 만다님 글이나 애시당초에 해결하면 되는거였는데 텐릴 역시 내 돈도아니였던거면 성공한거 그대로 조건 해당자한테 따로 확인후 환원했으면 되는거였고 아몰라 실수요로 끝내신건 성인답지 않으셨어요 전기님도
회원사진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북삼형 글 읽어보니 텐릴 부분은 제가 성공했다 하더라도
고센 실수라고 제가 가볍게 넘긴 부분이 맞는듯 하네요.
으..어른답지 못했어요....ㅠㅠ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09,431,065 명
  • 전체 회원수 116,104 명
  • 전체 게시물 68,682,300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