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우자형 글 보고 입장글
컨텐츠 정보
- 1,068 조회
- 52 댓글
- 2 추천
- 목록
본문
뭐랄까....
저 당시 만다가 쓴 글은 다 맞아요.
저도 저거에 대해 새 글써서 인정할 건 인정하고
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저 글 이후 였나..이전 이였는지는 확실히 기억이 안나지만
제가 슬나 떠나기전엔 릴을 하더라도 1일 1릴 (지정릴 제외)하자.
였는데 돌아오고보니 이미 그 룰은 사라졌더라고요.
그래서 돌아오고나서 이거 관련 물어본적도 있었는데
더 안타면 바보가 되는것마냥....그냥 타라고 하더라고요.
전 거기에 순응한거고.
일단 릴글 밥차글에 많이 속해있는건 맞아요.
그게 요즘 자는 시간 제외하곤 재취업 준비하면서, 짬짬히
슬나에 죽돌이 마냥 있다보니 참여 할 기회가 많았고
위에 글에 맞물려서 슬나에 억제기도 없었으니까요.
릴 쪽은 이정도로 말씀드릴수 있을 것 같고...
헤응이라는 저 사람은
저랑 처음 부딪 혔을 때가 초이스 투표 때 인데...
일단 전 기본적으로 제가 인정하고 사과 할 부분은 사과합니다.
성인인데 인정 할 건 인정 해야죠.
그런데 인정 할 거 인정 안하고 고집 부리면서
무조건 본인 의견만 밀어 붙이는 사람은 성인으로 안봐요.
그 사람이 나이가 찼더라도.
그래서 전에 한번 투닥거리고 그냥 무시하고 자게 하자 생각하고
그 이후로 저 사람이랑 말도 안 섞고 없는 사람이다 생각하고 그냥 자게질 하고있던 차에
어제 자고 일어나니 저격을 남겨놨더라고요.
전 그에 맞춰 해명을 했고요.
그런데 해명한거 싹 다 무시하고 갑자기 다른 사람들 공격하기 시작하고ㅋㅋㅋ
뭐 나중에 이 분이 킥 채팅에서 사람들한테 계속 맞고 술에 취한 것 까진 들었는데
그게 왜 저한테 불똥이 튀었는지 모르겠네요...저 분 맞을땐 저 자고있었는디...허허..
그리고 릴 규정 같은 경우는 릴 마다 달라서
며칠전에 빅카릴? 할 때 이어받으면 안되는거 몰라서 이어받을뻔 했다가 빅카 고센이
두 번 이어 받으면 안된다 라고 해서 빠꾸 당한 기억이 있어서
텐카릴은 이어받을수있나 확실히 알기위해 텐카에 물어봤던거고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 분이 저격한거 그대로 반박쳐놨는데
https://slotnara2.com/free/23442336
제가 문의 신고 엄청 한다고 글을 써뒀던데...허허..
대충 저 분이 추정인지 어디서 들은건지는 모르겠지만 날조는 작작해줬으면 좋겠네요.
애초에 2년 내 슬나 고센에 신고 한건이 3건인데.....허허...
멍푸우자형 글보고
공격이라는 생각은 안듭니다.
그래서 당연히 형한테 공격글도 아니고요.
단지 그 글을 보고
사람들이 무슨 생각 할 지 몰라서 제 입장 좀 적어봅니다.
그리고 헤응형은
이거 볼 때쯤엔 술 좀 깼으려나?
아님 이 글을 그냥 못볼지도 모르겠네
난 형이 자게든 방송에서든 뭘쓰든 뭘하든
그냥 없는 사람 셈치고 무시하고 자게질을 했음.
그런데 대뜸 술까지 얼큰하게 취해서 저격하는거보니
뭐가 쌓인거임 대체?
아님 그냥 주간에 본인 털린거 화풀이 할 샌드백이 필요했던거임?
난 형이 저격한거 다 해명글 올려놓음.
그럼 저격했으니까 본인도 반박을 좀 해줘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