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컴푸타잇으니 좋네
컨텐츠 정보
- 434 조회
- 2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폰으로는 사실 답하기 귀차나서 잘 안햇고
단답에 그냥 짧게짧게 햇는데
이거 컴푸타잇으니 좋구만 이거
근데 키보드 이거 소리 작은거 추천좀
딱딱딱 소리난다고
집에사는남자가 눈치줘요
관련자료
댓글 26
폰으로는 사실 답하기 귀차나서 잘 안햇고
단답에 그냥 짧게짧게 햇는데
이거 컴푸타잇으니 좋구만 이거
근데 키보드 이거 소리 작은거 추천좀
딱딱딱 소리난다고
집에사는남자가 눈치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