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아니 본인이 대답해달라며 ㅋㅋㅋ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ㅋㅋㅋ아니 본인이 대답해달라며 ㅋㅋㅋ

컨텐츠 정보

본문

전기새끼야 대답좀해봐

개악질 전기 제보 받는다 이러고


내 글 반박 하나 못하고

스샷마냥 저리 말하고 회피하고있누 ㅋㅋㅋㅋ


이럴거면 왜 저격한겨 대체;;;;

관련자료

댓글 17
회원사진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근데 지금은 꽁충이란 단어에 예민할 필요가 없음 하루에 릴 두 번 하는 것도 눈치보이고 사냥개들 으르렁대던 2-3년전이면 모르겠다만

지금은 여기 하루종일 쳐박혀서 받아쳐먹기만 하는 놈들 한트럭이라 누가 꽁충인지 구분도 안됨
회원사진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님은 꽁충이 아님
왜냐

진성 꽁충들이 반드시 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 "대승하면 은갚할게요, 베풀게요"임.  나눔이라는 행위에 대승이 전제되어야만 한다는 전형적인 좃버러지 마인드

근데 적어도 님은 저런 말은 안하잖아요 입 싹닫을지언정
회원사진

푸우스타천재미씨님의 댓글의 댓글

입닫은 나의 전매특허지 나중에 은갚하겠단 소리 한번을 한 적이 없거든 허허
이길 자신이 없어
회원사진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노른자형 말대로 차라리 받고 고맙다로 딱 끝내고
은갚하겠다는 말을 안하는게 좋쥬
은갚 하겠다고 하고 대승 이후 입싹 하면 뒷통수 괘 얼얼해여 ㅋㅋㅋㅋㅋㅋ
회원사진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저런 말 입에 달고 사는 새끼들 특징이 뭐냐면

어쩌다가 몇만원 훈지하거나 뿌린다? 본인의 나눔행위를 존나게 강조하면서 꺼드럭댐ㅋㅋ

제일 역겨운 부류
회원사진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저도 최근 몇달간 꽁충은 맞아서 그것에 대한 반박은 못하는디....
제발 해명글 좀 답변해줬으면 좋겠네요..

누군가가 제가 신고하고 다닌다고 한 것 같은디 전신고같은거 2년동안 3번함요 ㅋㅋㅋ
본인이 저격한거 반박쳐놓은건 계속 회피를 해버리니 답답 ㅋㅋㅋ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09,465,490 명
  • 전체 회원수 116,120 명
  • 전체 게시물 68,687,978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