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아니 본인이 대답해달라며 ㅋㅋㅋ 작성자 정보 텐카전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4 01:39 컨텐츠 정보 670 조회 17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전기새끼야 대답좀해봐개악질 전기 제보 받는다 이러고내 글 반박 하나 못하고스샷마냥 저리 말하고 회피하고있누 ㅋㅋㅋㅋ이럴거면 왜 저격한겨 대체;;;;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17 푸공마님의 댓글 푸공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0 댓글내용 확인 비밀글 입니다.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텐카전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1 댓글내용 확인 비밀글 입니다. 오공노른자님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2 진짜 꽁충이새끼들은 따로있는디 진짜 꽁충이새끼들은 따로있는디 푸우스타천재미씨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스타천재미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3 나 저격하지말고 제발 봐줘 나 저격하지말고 제발 봐줘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9 근데 지금은 꽁충이란 단어에 예민할 필요가 없음 하루에 릴 두 번 하는 것도 눈치보이고 사냥개들 으르렁대던 2-3년전이면 모르겠다만 지금은 여기 하루종일 쳐박혀서 받아쳐먹기만 하는 놈들 한트럭이라 누가 꽁충인지 구분도 안됨 근데 지금은 꽁충이란 단어에 예민할 필요가 없음 하루에 릴 두 번 하는 것도 눈치보이고 사냥개들 으르렁대던 2-3년전이면 모르겠다만 지금은 여기 하루종일 쳐박혀서 받아쳐먹기만 하는 놈들 한트럭이라 누가 꽁충인지 구분도 안됨 푸우스타천재미씨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스타천재미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50 노형이 기강 좀 잡아줘라 우리 친하니까 나는 빼주고...알지요? 노형이 기강 좀 잡아줘라 우리 친하니까 나는 빼주고...알지요?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54 님은 꽁충이 아님 왜냐 진성 꽁충들이 반드시 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 "대승하면 은갚할게요, 베풀게요"임. 나눔이라는 행위에 대승이 전제되어야만 한다는 전형적인 좃버러지 마인드 근데 적어도 님은 저런 말은 안하잖아요 입 싹닫을지언정 님은 꽁충이 아님 왜냐 진성 꽁충들이 반드시 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 "대승하면 은갚할게요, 베풀게요"임. 나눔이라는 행위에 대승이 전제되어야만 한다는 전형적인 좃버러지 마인드 근데 적어도 님은 저런 말은 안하잖아요 입 싹닫을지언정 푸우스타천재미씨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스타천재미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57 입닫은 나의 전매특허지 나중에 은갚하겠단 소리 한번을 한 적이 없거든 허허 이길 자신이 없어 입닫은 나의 전매특허지 나중에 은갚하겠단 소리 한번을 한 적이 없거든 허허 이길 자신이 없어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텐카전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수정됨) 작성일 2026.05.14 01:58 노른자형 말대로 차라리 받고 고맙다로 딱 끝내고 은갚하겠다는 말을 안하는게 좋쥬 은갚 하겠다고 하고 대승 이후 입싹 하면 뒷통수 괘 얼얼해여 ㅋㅋㅋㅋㅋㅋ 노른자형 말대로 차라리 받고 고맙다로 딱 끝내고 은갚하겠다는 말을 안하는게 좋쥬 은갚 하겠다고 하고 대승 이후 입싹 하면 뒷통수 괘 얼얼해여 ㅋㅋㅋㅋㅋㅋ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2:03 저런 말 입에 달고 사는 새끼들 특징이 뭐냐면 어쩌다가 몇만원 훈지하거나 뿌린다? 본인의 나눔행위를 존나게 강조하면서 꺼드럭댐ㅋㅋ 제일 역겨운 부류 저런 말 입에 달고 사는 새끼들 특징이 뭐냐면 어쩌다가 몇만원 훈지하거나 뿌린다? 본인의 나눔행위를 존나게 강조하면서 꺼드럭댐ㅋㅋ 제일 역겨운 부류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텐카전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2:05 위 글 개공감이여... 뿌린걸 무기로 하는 사람들 볼때마다 개 짜쳐요 ㅋㅋㅋ 위 글 개공감이여... 뿌린걸 무기로 하는 사람들 볼때마다 개 짜쳐요 ㅋㅋㅋ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2:07 저런인간들한테 뭐 받아도 골치아픈게 무조건 돌려받을 생각 하는 양반들이라 ㅋㅋㅋ 저런인간들한테 뭐 받아도 골치아픈게 무조건 돌려받을 생각 하는 양반들이라 ㅋㅋㅋ 텐헤응님의 댓글의 댓글 텐헤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3 근데 전기는 꽁충이가 맞음 근데 전기는 꽁충이가 맞음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텐카전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4 ㅇㅇㅇㅇ 이건 맞아 ㅇㅇㅇㅇ 이건 맞아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텐카전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4 저도 최근 몇달간 꽁충은 맞아서 그것에 대한 반박은 못하는디.... 제발 해명글 좀 답변해줬으면 좋겠네요.. 누군가가 제가 신고하고 다닌다고 한 것 같은디 전신고같은거 2년동안 3번함요 ㅋㅋㅋ 본인이 저격한거 반박쳐놓은건 계속 회피를 해버리니 답답 ㅋㅋㅋ 저도 최근 몇달간 꽁충은 맞아서 그것에 대한 반박은 못하는디.... 제발 해명글 좀 답변해줬으면 좋겠네요.. 누군가가 제가 신고하고 다닌다고 한 것 같은디 전신고같은거 2년동안 3번함요 ㅋㅋㅋ 본인이 저격한거 반박쳐놓은건 계속 회피를 해버리니 답답 ㅋㅋㅋ 푸공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공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7 죄송해요.. 요즘엔 힘들어서.. 죄송해요.. 요즘엔 힘들어서..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56 꽁충이 되고싶은 자 천재미씨에게로.. 꽁충이 되고싶은 자 천재미씨에게로..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푸공마님의 댓글 푸공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0 댓글내용 확인 비밀글 입니다.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텐카전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1 댓글내용 확인 비밀글 입니다.
오공노른자님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2 진짜 꽁충이새끼들은 따로있는디 진짜 꽁충이새끼들은 따로있는디
푸우스타천재미씨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스타천재미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3 나 저격하지말고 제발 봐줘 나 저격하지말고 제발 봐줘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9 근데 지금은 꽁충이란 단어에 예민할 필요가 없음 하루에 릴 두 번 하는 것도 눈치보이고 사냥개들 으르렁대던 2-3년전이면 모르겠다만 지금은 여기 하루종일 쳐박혀서 받아쳐먹기만 하는 놈들 한트럭이라 누가 꽁충인지 구분도 안됨 근데 지금은 꽁충이란 단어에 예민할 필요가 없음 하루에 릴 두 번 하는 것도 눈치보이고 사냥개들 으르렁대던 2-3년전이면 모르겠다만 지금은 여기 하루종일 쳐박혀서 받아쳐먹기만 하는 놈들 한트럭이라 누가 꽁충인지 구분도 안됨
푸우스타천재미씨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스타천재미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50 노형이 기강 좀 잡아줘라 우리 친하니까 나는 빼주고...알지요? 노형이 기강 좀 잡아줘라 우리 친하니까 나는 빼주고...알지요?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54 님은 꽁충이 아님 왜냐 진성 꽁충들이 반드시 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 "대승하면 은갚할게요, 베풀게요"임. 나눔이라는 행위에 대승이 전제되어야만 한다는 전형적인 좃버러지 마인드 근데 적어도 님은 저런 말은 안하잖아요 입 싹닫을지언정 님은 꽁충이 아님 왜냐 진성 꽁충들이 반드시 하는 말이 있는데 바로 "대승하면 은갚할게요, 베풀게요"임. 나눔이라는 행위에 대승이 전제되어야만 한다는 전형적인 좃버러지 마인드 근데 적어도 님은 저런 말은 안하잖아요 입 싹닫을지언정
푸우스타천재미씨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스타천재미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57 입닫은 나의 전매특허지 나중에 은갚하겠단 소리 한번을 한 적이 없거든 허허 이길 자신이 없어 입닫은 나의 전매특허지 나중에 은갚하겠단 소리 한번을 한 적이 없거든 허허 이길 자신이 없어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텐카전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수정됨) 작성일 2026.05.14 01:58 노른자형 말대로 차라리 받고 고맙다로 딱 끝내고 은갚하겠다는 말을 안하는게 좋쥬 은갚 하겠다고 하고 대승 이후 입싹 하면 뒷통수 괘 얼얼해여 ㅋㅋㅋㅋㅋㅋ 노른자형 말대로 차라리 받고 고맙다로 딱 끝내고 은갚하겠다는 말을 안하는게 좋쥬 은갚 하겠다고 하고 대승 이후 입싹 하면 뒷통수 괘 얼얼해여 ㅋㅋㅋㅋㅋㅋ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2:03 저런 말 입에 달고 사는 새끼들 특징이 뭐냐면 어쩌다가 몇만원 훈지하거나 뿌린다? 본인의 나눔행위를 존나게 강조하면서 꺼드럭댐ㅋㅋ 제일 역겨운 부류 저런 말 입에 달고 사는 새끼들 특징이 뭐냐면 어쩌다가 몇만원 훈지하거나 뿌린다? 본인의 나눔행위를 존나게 강조하면서 꺼드럭댐ㅋㅋ 제일 역겨운 부류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텐카전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2:05 위 글 개공감이여... 뿌린걸 무기로 하는 사람들 볼때마다 개 짜쳐요 ㅋㅋㅋ 위 글 개공감이여... 뿌린걸 무기로 하는 사람들 볼때마다 개 짜쳐요 ㅋㅋㅋ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2:07 저런인간들한테 뭐 받아도 골치아픈게 무조건 돌려받을 생각 하는 양반들이라 ㅋㅋㅋ 저런인간들한테 뭐 받아도 골치아픈게 무조건 돌려받을 생각 하는 양반들이라 ㅋㅋㅋ
텐헤응님의 댓글의 댓글 텐헤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3 근데 전기는 꽁충이가 맞음 근데 전기는 꽁충이가 맞음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텐카전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4 ㅇㅇㅇㅇ 이건 맞아 ㅇㅇㅇㅇ 이건 맞아
텐카전기님의 댓글의 댓글 텐카전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4 저도 최근 몇달간 꽁충은 맞아서 그것에 대한 반박은 못하는디.... 제발 해명글 좀 답변해줬으면 좋겠네요.. 누군가가 제가 신고하고 다닌다고 한 것 같은디 전신고같은거 2년동안 3번함요 ㅋㅋㅋ 본인이 저격한거 반박쳐놓은건 계속 회피를 해버리니 답답 ㅋㅋㅋ 저도 최근 몇달간 꽁충은 맞아서 그것에 대한 반박은 못하는디.... 제발 해명글 좀 답변해줬으면 좋겠네요.. 누군가가 제가 신고하고 다닌다고 한 것 같은디 전신고같은거 2년동안 3번함요 ㅋㅋㅋ 본인이 저격한거 반박쳐놓은건 계속 회피를 해버리니 답답 ㅋㅋㅋ
푸공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공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47 죄송해요.. 요즘엔 힘들어서.. 죄송해요.. 요즘엔 힘들어서..
오공노른자님의 댓글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4 01:56 꽁충이 되고싶은 자 천재미씨에게로.. 꽁충이 되고싶은 자 천재미씨에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