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글 안봤어
컨텐츠 정보
- 464 조회
- 1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근데 텐카릴 한번 참여자 안되는거
국룰인거 알잖아?
너 오전에 실패자도 아니고
오후 실패하고 다시 도전할려도 문의넣은거잖아?
그거 텐카에서 헷갈렸다고 공식입장나왔고
그러면 개 악질이잖아
니 시발 다른사람 0.1이라도 이사면 ㅈㅎ하잖아
관련자료
댓글 1
근데 텐카릴 한번 참여자 안되는거
국룰인거 알잖아?
너 오전에 실패자도 아니고
오후 실패하고 다시 도전할려도 문의넣은거잖아?
그거 텐카에서 헷갈렸다고 공식입장나왔고
그러면 개 악질이잖아
니 시발 다른사람 0.1이라도 이사면 ㅈㅎ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