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중속에 숨어서 이상한 짓을 하는 님에게.....
컨텐츠 정보
- 455 조회
- 23 댓글
- 2 추천
- 목록
본문
사람들이모를것 같지만 전부 알고있음...
왜냐구요..자기글에 어떤 뉴앙스로 글을 달고 이후 어떤행보를 하는지..
모를릴 없죠...사람들은 사실 남에게 거의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하지만..자기에게 어떤 헷꼬지같은 것을 했을때는
절대 잊지않습니다...;..
그러니 적당히 하세요....제일 안좋은 사람의 특징이 은밀히 숨어서 이러내 저래네..하는분들
그냥 솔까하고 이야기 못하고 남이 안되길 바라는 사람들.....굳이 여기서 그러는게 왜일까요???
슬나가 안좋아지고 서로 배풀지 않으면 결국 그런사람도 힘들어 질텐데...ㅎㅎ
다들 적당히 즐기시고 적당히 노시길...ㅎㅎ..올인금지..ㅎㅎ
관련자료
댓글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