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ㅣ ㄱㅡㅂ ㅈㅓㅇ ㅈㅣ
컨텐츠 정보
- 766 조회
- 4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어제자로 지ㄱ정ㅈ 당했다.
1월1일 건데 왜 어제 털렸지
고센에서는 상부텔레만 기다려야한다 하는데
언제쯤 연락오려나
ㅅㅓ 면이라 답도 없고 보상ㄱ이나 받고
ㄱㅣ다리려하는데 비슷한 형들 조언좀
관련자료
댓글 42
ㅈㅣ ㄱㅡㅂ ㅈㅓㅇ ㅈㅣ 어제자로 지ㄱ정ㅈ 당했다.
1월1일 건데 왜 어제 털렸지
고센에서는 상부텔레만 기다려야한다 하는데
언제쯤 연락오려나
ㅅㅓ 면이라 답도 없고 보상ㄱ이나 받고
ㄱㅣ다리려하는데 비슷한 형들 조언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