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이동 아시는분 ㅜ ㅜ
컨텐츠 정보
- 360 조회
- 15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lg->sk로 바꾸는데
sk에서 유심보내주고 핸드폰 먹통되면 갈아끼라구함..
넹 하구 가만히있었는데 5일째 그대로인거
lg에서 번호이동동의 문자가왔었는데
첨해보는거라ㅜㅜ 유심갈아끼고 눌ㄹ러야하는줄알고 오늘눌렀어욥
언제 먹통되는건가요?
해보신분 ㅜ ㅜ
관련자료
댓글 15
lg->sk로 바꾸는데
sk에서 유심보내주고 핸드폰 먹통되면 갈아끼라구함..
넹 하구 가만히있었는데 5일째 그대로인거
lg에서 번호이동동의 문자가왔었는데
첨해보는거라ㅜㅜ 유심갈아끼고 눌ㄹ러야하는줄알고 오늘눌렀어욥
언제 먹통되는건가요?
해보신분 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