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밖에 답이 없는거같다..900벳도무섭네이제 작성자 정보 빠져버렸어당했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3 01:57 컨텐츠 정보 388 조회 7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와 공회전때매 900벳도 주저하게되네진짜 돌아버리겠다그냥 기부천사네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7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3 01:59 좋은날 오실겁니다 좋은날 오실겁니다 아이소프트벳님의 댓글 아이소프트벳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3 02:03 저도 요새 150벳까지 내려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9,751 럭키포인트 당첨! 저도 요새 150벳까지 내려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져버렸어당했다님의 댓글의 댓글 빠져버렸어당했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수정됨) 작성일 2026.05.13 02:08 아니 하 .. 프리 12번중 8번을 아무것도없이 플엔고 지나가면 이걸누가하냐 한두번도아니고 계속 이러는데 이거 일부로진짜 뭐 만지는건가 싶네요 프리진입이 쉬운것도아닌데 진짜 수십쓰고 2~3만원주는데 미쳐버리네요 아니 하 .. 프리 12번중 8번을 아무것도없이 플엔고 지나가면 이걸누가하냐 한두번도아니고 계속 이러는데 이거 일부로진짜 뭐 만지는건가 싶네요 프리진입이 쉬운것도아닌데 진짜 수십쓰고 2~3만원주는데 미쳐버리네요 푸우달려라보드투님의 댓글 푸우달려라보드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3 02:13 조금 쉬시다가 하는게 어떤가요?!?! 조금 쉬시다가 하는게 어떤가요?!?! 오공노른자님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3 02:15 플앤고는 장기적으로 하면 우상향 절대안나오는 겜사인듯요 2-3년전처럼 rtp 96짜리 쓰는것도 아니고 이래저래 힘들어요 프라그/플앤고는 적어도 국내에선 하면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슬나에서 100시리즈로 인생 좃망하고 나락간분들 다합치면 장충체육관 만석 가능한수준 플앤고는 장기적으로 하면 우상향 절대안나오는 겜사인듯요 2-3년전처럼 rtp 96짜리 쓰는것도 아니고 이래저래 힘들어요 프라그/플앤고는 적어도 국내에선 하면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슬나에서 100시리즈로 인생 좃망하고 나락간분들 다합치면 장충체육관 만석 가능한수준 해태길러님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3 02:18 플앤고는 정말 원래 힘든게임이라 다른겜도 도전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플앤고는 정말 원래 힘든게임이라 다른겜도 도전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텐새벽비행님의 댓글 텐새벽비행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3 03:38 다들 비슷한가봐요 힘내십시요 다들 비슷한가봐요 힘내십시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3 01:59 좋은날 오실겁니다 좋은날 오실겁니다
아이소프트벳님의 댓글 아이소프트벳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3 02:03 저도 요새 150벳까지 내려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9,751 럭키포인트 당첨! 저도 요새 150벳까지 내려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져버렸어당했다님의 댓글의 댓글 빠져버렸어당했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수정됨) 작성일 2026.05.13 02:08 아니 하 .. 프리 12번중 8번을 아무것도없이 플엔고 지나가면 이걸누가하냐 한두번도아니고 계속 이러는데 이거 일부로진짜 뭐 만지는건가 싶네요 프리진입이 쉬운것도아닌데 진짜 수십쓰고 2~3만원주는데 미쳐버리네요 아니 하 .. 프리 12번중 8번을 아무것도없이 플엔고 지나가면 이걸누가하냐 한두번도아니고 계속 이러는데 이거 일부로진짜 뭐 만지는건가 싶네요 프리진입이 쉬운것도아닌데 진짜 수십쓰고 2~3만원주는데 미쳐버리네요
푸우달려라보드투님의 댓글 푸우달려라보드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3 02:13 조금 쉬시다가 하는게 어떤가요?!?! 조금 쉬시다가 하는게 어떤가요?!?!
오공노른자님의 댓글 오공노른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3 02:15 플앤고는 장기적으로 하면 우상향 절대안나오는 겜사인듯요 2-3년전처럼 rtp 96짜리 쓰는것도 아니고 이래저래 힘들어요 프라그/플앤고는 적어도 국내에선 하면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슬나에서 100시리즈로 인생 좃망하고 나락간분들 다합치면 장충체육관 만석 가능한수준 플앤고는 장기적으로 하면 우상향 절대안나오는 겜사인듯요 2-3년전처럼 rtp 96짜리 쓰는것도 아니고 이래저래 힘들어요 프라그/플앤고는 적어도 국내에선 하면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슬나에서 100시리즈로 인생 좃망하고 나락간분들 다합치면 장충체육관 만석 가능한수준
해태길러님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3 02:18 플앤고는 정말 원래 힘든게임이라 다른겜도 도전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플앤고는 정말 원래 힘든게임이라 다른겜도 도전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텐새벽비행님의 댓글 텐새벽비행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3 03:38 다들 비슷한가봐요 힘내십시요 다들 비슷한가봐요 힘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