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한거아닙니까?
컨텐츠 정보
- 412 조회
- 1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업체는 거론 안 할게요 장 묶 된지 3주가 넘었는데 텔레 답변도 없고 그냥 멍청하게 이러고 있으라는 얘기입니까?
사람 슬슬 빡치게 하내 가만히 기다리니깐 적당히 합시다
관련자료
댓글 12
너무 한거아닙니까? 업체는 거론 안 할게요 장 묶 된지 3주가 넘었는데 텔레 답변도 없고 그냥 멍청하게 이러고 있으라는 얘기입니까?
사람 슬슬 빡치게 하내 가만히 기다리니깐 적당히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