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죽겄다 작성자 정보 푸우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2 10:54 컨텐츠 정보 95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이번달 돈이 쭉쭉 나갑니다세탁기8년건조기4년봐께안됬는데 상태안좋다고 일체형 새로 사달라네요..나이제 거지라고....후우 5년전에 도박한다고 가게접고 백수생활5년 현잔고 -5000. 3억있었는데 생활비로 다나갔네요역시 사람은 일을해야됩니다... 생활비로 말라죽겠네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