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송 너무 죄송합니다
컨텐츠 정보
- 490 조회
- 19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원활한 방송 진행이 힘들다 판단하여 30분 일찍 방종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시간대가 문제인건지
캠이 문제인건지
채팅이 문제인건지
아이피 문제인건지
참 답답하네요..
아침에 4시간 방송 진행했을땐 정지없이 무난히 지나갔었는데
시간대와 아이피가 가장 유력하지 않을까싶습니다..
방송에서 드래곤소프트 슈퍼터보모드를
키고 돌리고나서 정지를 당했는데
그뒤로 1시간이후 정지 1시간30분후 정지 당하다가
이틀동안 10분뒤정지 30분뒤정지 계속 이런식으로 당하네요
엘지에 전화해보니
가정집은 보통 유동을쓰고 고정은 안쓴다하여 확인해보니 유동아이피를 쓰고있어서 유동 아이피는 어제 변경했지만
다시 한번 변경을 했습니다
혹시나 통신사 아이피고정때문인가 싶어서 아이피타임 주문도 했으니 내일 아예 교체해서 켜볼생각입니다
그래도 당한다면 그냥 모텔에서 하루 방송 진행해보겠습니다
오늘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