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컴터 질문!!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형들 컴터 질문!!

컨텐츠 정보

본문

사진 올린 사양이면 게임 어느정도까지 되는거야??

배그나 그런것도 다 가능한가~?

관련자료

댓글 31
회원사진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흠... 아 배송중인데 ㅠㅠ 한번더 올려보고 주문할걸... 도박에 쓸까봐 바로 주문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회원사진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저거 윈도우는 그냥 기본옵션으로 되있어서 걍 난 컴터 진짜 잘 모르는데 피시방 정도만 돌아가면 좋다고 생각해찌..ㅋㅋ
회원사진

빅카뚱이님의 댓글의 댓글

돌아가긴하는데 저돈주고사기엔 아까운,,?
혹시나 되팔때도 손해너무볼듯 ㅠㅠ
글카도 최소 3070이나 4060 정도는 맞추는게좋은디
가격차도 그리안심해서,, 몇마넌차이야
ssd는 뭐,, 그렇다쳐도 글카랑 파워가 너무 아까운디
회원사진

텐카귀공자님의 댓글

베그 그런거 되기는한데...
지금 RTX 3050 ????  컴터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호갱될 확률이 높아보여요...
회원사진

텐카귀공자님의 댓글의 댓글

이미 사신건가요?
뭐 그렇다면....게임은 잘 돌아갈테니....잘 쓰시면 되죠 ^^
베그나 이런건 잘 됩겁니다...
회원사진

푸우곰보님의 댓글

고사양겜들 말고 보통 많이들하는 게임은 다 잘 돌아갈거예요
근데 호갱 당한 느낌이 있는듯... 140은 너무하네요
회원사진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아 ㅋㅋㅋㅋㅋㅋ이래서 모르면 호구당한가니까여 ㅠㅠ  배송중이라 취소도 못하고 그냥 써야죠 모 ㅋㅋㅋㅋㅋㅋ
회원사진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님의 댓글

잘모르시면 그냥 저거사시는게나아여

요즘부품값이 많이올라서 그렇게까지 호갱은아니고 조금호갱이네여 기왕사신거 기분좋게 쓰셧으면 좋겟네용!
회원사진

푸경귀두님의 댓글

3050 자체가 고사양 게임은 하기 힘든 그래픽 카드 글카 요새 아무리 가격 올랐다해도 5060 4060ti 가성비로 쓰기 좋은데 이건 솔직히 말하자면 호갱입니다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09,798,805 명
  • 전체 회원수 116,148 명
  • 전체 게시물 68,704,253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