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컴터 질문!! 작성자 정보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1 15:38 컨텐츠 정보 543 조회 31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사진 올린 사양이면 게임 어느정도까지 되는거야??배그나 그런것도 다 가능한가~?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31 빅카뚱이님의 댓글 빅카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0 배그는가능한데 넘비싸염 배그는가능한데 넘비싸염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0 아 이거 비싸게 산거야 뚱형?? 아 이거 비싸게 산거야 뚱형?? 빅카뚱이님의 댓글의 댓글 빅카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1 엉 넘비싼데 용량 500이상 파워 최소 700은 써야하고 글카최소 3060ti 당근에서 괘쉽게구할듯? 엉 넘비싼데 용량 500이상 파워 최소 700은 써야하고 글카최소 3060ti 당근에서 괘쉽게구할듯?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2 흠... 아 배송중인데 ㅠㅠ 한번더 올려보고 주문할걸... 도박에 쓸까봐 바로 주문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흠... 아 배송중인데 ㅠㅠ 한번더 올려보고 주문할걸... 도박에 쓸까봐 바로 주문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빅카뚱이님의 댓글의 댓글 빅카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1 윈도우는 그냥 다이소 usb 사다가 설치하믄 5처넌이믄돼서 오피스 따로설치하는게나아 10몇마넌낼빠에 윈도우는 그냥 다이소 usb 사다가 설치하믄 5처넌이믄돼서 오피스 따로설치하는게나아 10몇마넌낼빠에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3 저거 윈도우는 그냥 기본옵션으로 되있어서 걍 난 컴터 진짜 잘 모르는데 피시방 정도만 돌아가면 좋다고 생각해찌..ㅋㅋ 저거 윈도우는 그냥 기본옵션으로 되있어서 걍 난 컴터 진짜 잘 모르는데 피시방 정도만 돌아가면 좋다고 생각해찌..ㅋㅋ 빅카뚱이님의 댓글의 댓글 빅카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5 돌아가긴하는데 저돈주고사기엔 아까운,,? 혹시나 되팔때도 손해너무볼듯 ㅠㅠ 글카도 최소 3070이나 4060 정도는 맞추는게좋은디 가격차도 그리안심해서,, 몇마넌차이야 ssd는 뭐,, 그렇다쳐도 글카랑 파워가 너무 아까운디 돌아가긴하는데 저돈주고사기엔 아까운,,? 혹시나 되팔때도 손해너무볼듯 ㅠㅠ 글카도 최소 3070이나 4060 정도는 맞추는게좋은디 가격차도 그리안심해서,, 몇마넌차이야 ssd는 뭐,, 그렇다쳐도 글카랑 파워가 너무 아까운디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0 흠... 그냥 도박으로 날린셈 치지 모 배송중이라 귀찮기도 하고... 흠... 그냥 도박으로 날린셈 치지 모 배송중이라 귀찮기도 하고... 빅카뚱이님의 댓글의 댓글 빅카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0 그냥쓸거면 나중에업글하믄대 형 겜하는덴 문제없을겨 그냥쓸거면 나중에업글하믄대 형 겜하는덴 문제없을겨 와쏘배가스님의 댓글 와쏘배가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0 제미나이한테 한번 물어보심이..? 제미나이한테 한번 물어보심이..? 텐카귀공자님의 댓글 텐카귀공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0 베그 그런거 되기는한데... 지금 RTX 3050 ???? 컴터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호갱될 확률이 높아보여요... 베그 그런거 되기는한데... 지금 RTX 3050 ???? 컴터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호갱될 확률이 높아보여요...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1 저거 옵션 다 해서 140인데... 저거 옵션 다 해서 140인데... 텐카귀공자님의 댓글의 댓글 텐카귀공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2 이미 사신건가요? 뭐 그렇다면....게임은 잘 돌아갈테니....잘 쓰시면 되죠 ^^ 베그나 이런건 잘 됩겁니다... 이미 사신건가요? 뭐 그렇다면....게임은 잘 돌아갈테니....잘 쓰시면 되죠 ^^ 베그나 이런건 잘 됩겁니다...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3 네... 그냥 호갱당했다고 생각하고 써야죠 모 ㅠㅠ 네... 그냥 호갱당했다고 생각하고 써야죠 모 ㅠㅠ 푸우곰보님의 댓글 푸우곰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3 고사양겜들 말고 보통 많이들하는 게임은 다 잘 돌아갈거예요 근데 호갱 당한 느낌이 있는듯... 140은 너무하네요 고사양겜들 말고 보통 많이들하는 게임은 다 잘 돌아갈거예요 근데 호갱 당한 느낌이 있는듯... 140은 너무하네요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4 아 ㅋㅋㅋㅋㅋㅋ이래서 모르면 호구당한가니까여 ㅠㅠ 배송중이라 취소도 못하고 그냥 써야죠 모 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이래서 모르면 호구당한가니까여 ㅠㅠ 배송중이라 취소도 못하고 그냥 써야죠 모 ㅋㅋㅋㅋㅋㅋ 콤보는뚠뚠님의 댓글 콤보는뚠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8 헐..이걸..왜사셨ㅠ 헐..이걸..왜사셨ㅠ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9 그냥 도박으로 날렸다 생각해야죠 모 ㅋㅋㅋ 그냥 도박으로 날렸다 생각해야죠 모 ㅋㅋㅋ 콤보는뚠뚠님의 댓글의 댓글 콤보는뚠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0 최근에사신건가요??? 최근에사신건가요??? 콤보는뚠뚠님의 댓글의 댓글 콤보는뚠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8 댓글내용 확인 비밀글 입니다.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님의 댓글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0 잘모르시면 그냥 저거사시는게나아여 요즘부품값이 많이올라서 그렇게까지 호갱은아니고 조금호갱이네여 기왕사신거 기분좋게 쓰셧으면 좋겟네용! 잘모르시면 그냥 저거사시는게나아여 요즘부품값이 많이올라서 그렇게까지 호갱은아니고 조금호갱이네여 기왕사신거 기분좋게 쓰셧으면 좋겟네용!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4 감사해여 형님 ㅠㅠ 감사해여 형님 ㅠㅠ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님의 댓글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5 다시보니 rtx3050에 256는 너무했네 중고컴아닌가여? 다시보니 rtx3050에 256는 너무했네 중고컴아닌가여? 콤보는뚠뚠님의 댓글의 댓글 콤보는뚠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9 사기수준임..;; 사기수준임..;;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0 곁눈질로봤는데 3060에 1테라해도 음 할정도인디 크흠....; 곁눈질로봤는데 3060에 1테라해도 음 할정도인디 크흠....; 콤보는뚠뚠님의 댓글의 댓글 콤보는뚠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1 140 150 정도면 5060ti정도는 나오는견적인데.. 140 150 정도면 5060ti정도는 나오는견적인데..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4 5060ti 저희집그래픽카드 헤헤 5060ti 저희집그래픽카드 헤헤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5 그래픽카드만 제가 따로 사서 제가 할수있나여?? 그래픽카드만 제가 따로 사서 제가 할수있나여?? 콤보는뚠뚠님의 댓글의 댓글 콤보는뚠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6 그래픽 카드 교체하는건 쉽습니다 파워낮으면 파워도교체하셔야합니다 그래픽 카드 교체하는건 쉽습니다 파워낮으면 파워도교체하셔야합니다 푸경귀두님의 댓글 푸경귀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2 3050 자체가 고사양 게임은 하기 힘든 그래픽 카드 글카 요새 아무리 가격 올랐다해도 5060 4060ti 가성비로 쓰기 좋은데 이건 솔직히 말하자면 호갱입니다 3050 자체가 고사양 게임은 하기 힘든 그래픽 카드 글카 요새 아무리 가격 올랐다해도 5060 4060ti 가성비로 쓰기 좋은데 이건 솔직히 말하자면 호갱입니다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4 힝...ㅠㅠ 힝...ㅠㅠ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빅카뚱이님의 댓글 빅카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0 배그는가능한데 넘비싸염 배그는가능한데 넘비싸염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0 아 이거 비싸게 산거야 뚱형?? 아 이거 비싸게 산거야 뚱형??
빅카뚱이님의 댓글의 댓글 빅카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1 엉 넘비싼데 용량 500이상 파워 최소 700은 써야하고 글카최소 3060ti 당근에서 괘쉽게구할듯? 엉 넘비싼데 용량 500이상 파워 최소 700은 써야하고 글카최소 3060ti 당근에서 괘쉽게구할듯?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2 흠... 아 배송중인데 ㅠㅠ 한번더 올려보고 주문할걸... 도박에 쓸까봐 바로 주문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흠... 아 배송중인데 ㅠㅠ 한번더 올려보고 주문할걸... 도박에 쓸까봐 바로 주문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빅카뚱이님의 댓글의 댓글 빅카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1 윈도우는 그냥 다이소 usb 사다가 설치하믄 5처넌이믄돼서 오피스 따로설치하는게나아 10몇마넌낼빠에 윈도우는 그냥 다이소 usb 사다가 설치하믄 5처넌이믄돼서 오피스 따로설치하는게나아 10몇마넌낼빠에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3 저거 윈도우는 그냥 기본옵션으로 되있어서 걍 난 컴터 진짜 잘 모르는데 피시방 정도만 돌아가면 좋다고 생각해찌..ㅋㅋ 저거 윈도우는 그냥 기본옵션으로 되있어서 걍 난 컴터 진짜 잘 모르는데 피시방 정도만 돌아가면 좋다고 생각해찌..ㅋㅋ
빅카뚱이님의 댓글의 댓글 빅카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5 돌아가긴하는데 저돈주고사기엔 아까운,,? 혹시나 되팔때도 손해너무볼듯 ㅠㅠ 글카도 최소 3070이나 4060 정도는 맞추는게좋은디 가격차도 그리안심해서,, 몇마넌차이야 ssd는 뭐,, 그렇다쳐도 글카랑 파워가 너무 아까운디 돌아가긴하는데 저돈주고사기엔 아까운,,? 혹시나 되팔때도 손해너무볼듯 ㅠㅠ 글카도 최소 3070이나 4060 정도는 맞추는게좋은디 가격차도 그리안심해서,, 몇마넌차이야 ssd는 뭐,, 그렇다쳐도 글카랑 파워가 너무 아까운디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0 흠... 그냥 도박으로 날린셈 치지 모 배송중이라 귀찮기도 하고... 흠... 그냥 도박으로 날린셈 치지 모 배송중이라 귀찮기도 하고...
빅카뚱이님의 댓글의 댓글 빅카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0 그냥쓸거면 나중에업글하믄대 형 겜하는덴 문제없을겨 그냥쓸거면 나중에업글하믄대 형 겜하는덴 문제없을겨
와쏘배가스님의 댓글 와쏘배가스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0 제미나이한테 한번 물어보심이..? 제미나이한테 한번 물어보심이..?
텐카귀공자님의 댓글 텐카귀공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0 베그 그런거 되기는한데... 지금 RTX 3050 ???? 컴터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호갱될 확률이 높아보여요... 베그 그런거 되기는한데... 지금 RTX 3050 ???? 컴터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호갱될 확률이 높아보여요...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1 저거 옵션 다 해서 140인데... 저거 옵션 다 해서 140인데...
텐카귀공자님의 댓글의 댓글 텐카귀공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2 이미 사신건가요? 뭐 그렇다면....게임은 잘 돌아갈테니....잘 쓰시면 되죠 ^^ 베그나 이런건 잘 됩겁니다... 이미 사신건가요? 뭐 그렇다면....게임은 잘 돌아갈테니....잘 쓰시면 되죠 ^^ 베그나 이런건 잘 됩겁니다...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3 네... 그냥 호갱당했다고 생각하고 써야죠 모 ㅠㅠ 네... 그냥 호갱당했다고 생각하고 써야죠 모 ㅠㅠ
푸우곰보님의 댓글 푸우곰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3 고사양겜들 말고 보통 많이들하는 게임은 다 잘 돌아갈거예요 근데 호갱 당한 느낌이 있는듯... 140은 너무하네요 고사양겜들 말고 보통 많이들하는 게임은 다 잘 돌아갈거예요 근데 호갱 당한 느낌이 있는듯... 140은 너무하네요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4 아 ㅋㅋㅋㅋㅋㅋ이래서 모르면 호구당한가니까여 ㅠㅠ 배송중이라 취소도 못하고 그냥 써야죠 모 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이래서 모르면 호구당한가니까여 ㅠㅠ 배송중이라 취소도 못하고 그냥 써야죠 모 ㅋㅋㅋㅋㅋㅋ
콤보는뚠뚠님의 댓글 콤보는뚠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8 헐..이걸..왜사셨ㅠ 헐..이걸..왜사셨ㅠ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49 그냥 도박으로 날렸다 생각해야죠 모 ㅋㅋㅋ 그냥 도박으로 날렸다 생각해야죠 모 ㅋㅋㅋ
콤보는뚠뚠님의 댓글의 댓글 콤보는뚠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0 최근에사신건가요??? 최근에사신건가요???
콤보는뚠뚠님의 댓글의 댓글 콤보는뚠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8 댓글내용 확인 비밀글 입니다.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님의 댓글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0 잘모르시면 그냥 저거사시는게나아여 요즘부품값이 많이올라서 그렇게까지 호갱은아니고 조금호갱이네여 기왕사신거 기분좋게 쓰셧으면 좋겟네용! 잘모르시면 그냥 저거사시는게나아여 요즘부품값이 많이올라서 그렇게까지 호갱은아니고 조금호갱이네여 기왕사신거 기분좋게 쓰셧으면 좋겟네용!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4 감사해여 형님 ㅠㅠ 감사해여 형님 ㅠㅠ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님의 댓글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5 다시보니 rtx3050에 256는 너무했네 중고컴아닌가여? 다시보니 rtx3050에 256는 너무했네 중고컴아닌가여?
콤보는뚠뚠님의 댓글의 댓글 콤보는뚠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5:59 사기수준임..;; 사기수준임..;;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0 곁눈질로봤는데 3060에 1테라해도 음 할정도인디 크흠....; 곁눈질로봤는데 3060에 1테라해도 음 할정도인디 크흠....;
콤보는뚠뚠님의 댓글의 댓글 콤보는뚠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1 140 150 정도면 5060ti정도는 나오는견적인데.. 140 150 정도면 5060ti정도는 나오는견적인데..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킹갓충무공제너럴마제스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4 5060ti 저희집그래픽카드 헤헤 5060ti 저희집그래픽카드 헤헤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5 그래픽카드만 제가 따로 사서 제가 할수있나여?? 그래픽카드만 제가 따로 사서 제가 할수있나여??
콤보는뚠뚠님의 댓글의 댓글 콤보는뚠뚠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6 그래픽 카드 교체하는건 쉽습니다 파워낮으면 파워도교체하셔야합니다 그래픽 카드 교체하는건 쉽습니다 파워낮으면 파워도교체하셔야합니다
푸경귀두님의 댓글 푸경귀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2 3050 자체가 고사양 게임은 하기 힘든 그래픽 카드 글카 요새 아무리 가격 올랐다해도 5060 4060ti 가성비로 쓰기 좋은데 이건 솔직히 말하자면 호갱입니다 3050 자체가 고사양 게임은 하기 힘든 그래픽 카드 글카 요새 아무리 가격 올랐다해도 5060 4060ti 가성비로 쓰기 좋은데 이건 솔직히 말하자면 호갱입니다
해태길러님의 댓글의 댓글 해태길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1 16:04 힝...ㅠㅠ 힝...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