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미쳤는데 내꺼는 왜 이모양이냐... 작성자 정보 푸우나박사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1 15:24 컨텐츠 정보 206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주식 미쳤는데 내꺼는 왜 이모양이냐...다들 미처 올라가는데왜 하필 제약 주를 해서....HLB가 메인인데 8년째 가지고 있는데 아직 마이너스네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