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매형!!! 이런 선물을!!!! ㅠㅠ 감동
컨텐츠 정보
- 706 조회
- 24 댓글
- 1 추천
- 목록
본문
사실.. 지난 주말.. 잔고 오링 텅장되서..
ㅠㅠ 어제내내 눈물을 머금은.. 
오늘 점심 집에서 먹고 온다고 하려다가..
에효 그냥.. 코어 입금 많이 했으니
밥차라도 타자 하고
후다닥.. 업무 마무리 하고 퇴근
글남겼는데..
럭포 626
짝짝짝 3자리 너무 신기해서~ 오늘 좋은 일 있으려나~~ 하고
자랑하려고 버즈누나 방송 채팅에 글남겼는데
그 게 바로 행쿱을 주는!!!!!
그래서 ㅋㅋ 행쿱 돌리는데

아니... 블선???? ㅠㅠ 이거 무슨일이야!!!
벌써 행쿱으로 두번째 블선.. 엊그제는 일반 선상 받았는데..
그래서 금액은 좀 주려나.. 했는데

17만원!!! ㅠㅠ
오늘 코어 출석쿱 5콩 주는 날인데.. 3만원만 입금했는데.. 다행히 쿱도 탈수 있게된..
그리고 남은 10만원은 잘 아껴두었다가.
내일 점심 식사비로 쓸께요!!!
매형 진심 레알!! 감사합니다!!!
ㅠㅠ
오늘.. 오후 반차가 진짜 신의 한수다!!!!!
관련자료
댓글 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