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입니다`~!!
컨텐츠 정보
- 125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어우~ 이전직장은 구내 식당이 있어서 진짜
담배값 말고는 나갈것도 없고~
돈없어도~ 출근에 대한 부담이 없었는데
지금 직장은 점심때 마다 사먹으니 뎅나니까 출근 하기도 싫어지네..
오늘 밥은 우째한댜~
그냥 오후 반차 쓰고 이따 춘식이형 코어 밥차나 타야하나.,.!!!
한달에 한번씩은 꼭 이런 고비가 오는 ㅋㅋㅋ
어제 까지만 해도 오늘 어떻게든 출석하면 출석5콩 쿱!! 다야된다!! 생각만했는데
현실에 들어오니 ㅋㅋ 다른걱정 ㅎㅎ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싶시요!!!!
또 올라갈일 생기지 않겠습니까!!!!!
오늘 하루도 화이팅!

관련자료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