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5월11일) 오후 6시~오후10시 방송을 하게됐습니다
소닉 연합을 모집합니다
소닉에 10만원(보너스받지않음) 충전 후 아이디 비댓 남겨주시면 참가됩니다
방송시간이 4시간이라 여유롭게 시드대비 베팅금액 조금 낮춰서 살살 그림장 보면서
상황에따라 올릴수도 있습니다
다같이 형님들의 돈복사게임을 뭉쳐서 성공해봐요!
각자 입금을 하는거기 때문에 출석은 찍으실수있습니다!
물론 실패시 루징도 받습니다!
소닉입금으로받고 성공 시 소닉보유머니로 다시 돌려받습니다!

많은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