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없을때랑 대승이후의 태도가 다 똑같눜ㅋㅋㅋ
컨텐츠 정보
- 813 조회
- 7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한 명만 그러면 그냥 저사람만 그렇구나 하겠는데
두 명 이상이 그러니까 속상허네 ㅋㅋㅋㅋㅋㅋ
그냥 고맙다로 끝내고
나중에 찾는다 하지마여...ㅋㅋㅋ
관련자료
댓글 72
한 명만 그러면 그냥 저사람만 그렇구나 하겠는데
두 명 이상이 그러니까 속상허네 ㅋㅋㅋㅋㅋㅋ
그냥 고맙다로 끝내고
나중에 찾는다 하지마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