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클아 그럴꺼면 2쿼좀 잘하지... 작성자 정보 천래씨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0 11:45 컨텐츠 정보 145 조회 0 추천 목록 본문 오늘 농구 배팅 개망했는데...오클 전반 마핸 터져서 빡쳐서 오클 3쿼 오바갔더만 마지막 르브론 팅하고...하키 콜로는 그냥 마핸던졌더니 개터졌네 ㅠㅠ아까 바카라아니였음 개망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