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그만하는게 맞는거겠지요?
컨텐츠 정보
- 361 조회
- 4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어디 제휴를 떠나서
한달반동안 정말 단한번도 딴적이없는거면
여기서 멈추는게 맞는거겠죠..?
거의 하루에 100 ~ 수백까지
꾸준히 잃고있는데 돈 잃는건 상관없는데
일상생활이 안될정도로 심각하네..
어떤형 말대로 내 계정이 뭐걸어둔건가 싶네,.
관련자료
댓글 4
형들 그만하는게 맞는거겠지요? 어디 제휴를 떠나서
한달반동안 정말 단한번도 딴적이없는거면
여기서 멈추는게 맞는거겠죠..?
거의 하루에 100 ~ 수백까지
꾸준히 잃고있는데 돈 잃는건 상관없는데
일상생활이 안될정도로 심각하네..
어떤형 말대로 내 계정이 뭐걸어둔건가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