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이비인후과 의사있냐 작성자 정보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일 2026.05.10 00:37 컨텐츠 정보 410 조회 21 댓글 0 추천 목록 본문 있겠냐만은목구녕편도 농양있다는데서썩은내가 하루종일 올라오는데이거 괜찮은거임?담배피면 안되겟지? 0 추천 관련자료 댓글 21 푸긍푸긍님의 댓글 푸긍푸긍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8 됩니다 피지마래도 필거 걍 피십쇼 됩니다 피지마래도 필거 걍 피십쇼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8 우리 긍정엉니말이 법입니다 우리 긍정엉니말이 법입니다 제리텐파워님의 댓글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8 인정 인정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9 무섭습니다 저엉니 무섭습니다 저엉니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9 편도 농양은 보통 고열 목 한쪽 심한 통증 삼키기 힘듦 입 벌리기 힘듦(턱 뻣뻣) 심한 입냄새(지금 말한 증상) 이런 게 같이 오는 세균 감염으로 고름이 찬 상태라서 대부분은 항생제 + 필요하면 고름 배출(절개/흡인) 치료가 들어가야 해. ? 그냥 “냄새 나지만 버티면 낫겠지” 이런 종류가 아님. 편도 농양은 보통 고열 목 한쪽 심한 통증 삼키기 힘듦 입 벌리기 힘듦(턱 뻣뻣) 심한 입냄새(지금 말한 증상) 이런 게 같이 오는 세균 감염으로 고름이 찬 상태라서 대부분은 항생제 + 필요하면 고름 배출(절개/흡인) 치료가 들어가야 해. ? 그냥 “냄새 나지만 버티면 낫겠지” 이런 종류가 아님.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9 댓글내용 확인 비밀글 입니다.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9 ㅈ피ㅌ티가 피지말래용 170,923 럭키포인트 당첨! ㅈ피ㅌ티가 피지말래용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0 아.......피지말아야겟당.... 지피티가 의사보자 낫제 암만 295,282 럭키포인트 당첨! 아.......피지말아야겟당.... 지피티가 의사보자 낫제 암만 텐핍지님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0 어차피 답정너 아닌가여 어차피 답정너 아닌가여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1 지피티가 피지 말래자녀 지피티가 피지 말래자녀 텐공마님의 댓글 텐공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0 피지마세요 나중에 후회합니다 피지마세요 나중에 후회합니다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1 안그래도 제리가 물어봤는디 지피티가 필지말랴 안그래도 제리가 물어봤는디 지피티가 필지말랴 푸베베짱이님의 댓글 푸베베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4 언니 스트레스가 더 안좋아요 일단 피고 병원가죠 ^___^ 언니 스트레스가 더 안좋아요 일단 피고 병원가죠 ^___^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3 ㅋㅋㅋㅋㅋ 아니 더나빠요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니 더나빠요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우파산핑님의 댓글 푸우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5 항생제 먹고있음 하나핀다고 심해지진않아요 안먹고있음 지금많이아픈상태면 안피는게 좋을듯합니다 항생제 먹고있음 하나핀다고 심해지진않아요 안먹고있음 지금많이아픈상태면 안피는게 좋을듯합니다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3 항생제먹고있는데 안되는줄알면서도 죽겟는데여 아 아아아아아악 항생제먹고있는데 안되는줄알면서도 죽겟는데여 아 아아아아아악 푸우짝귀님님의 댓글 푸우짝귀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0 헐.. 줌마ㅠㅠㅠㅠㅠ 그래서 목이 아팟구나ㅠㅠㅠㅠ 치료는? 헐.. 줌마ㅠㅠㅠㅠㅠ 그래서 목이 아팟구나ㅠㅠㅠㅠ 치료는?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4 약먹고는있는데 편도선염중에서도 상급이라구 더심해지믄 입원해야된디야 근데 지금쫌 나아진거같여!!! ㅎㅎㅎㅎ 약먹고는있는데 편도선염중에서도 상급이라구 더심해지믄 입원해야된디야 근데 지금쫌 나아진거같여!!! ㅎㅎㅎㅎ 푸우짝귀님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짝귀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5 약 빼먹지말구 챙겨 먹어ㅠ 몇 안되는 내 슬나 칭구ㅠㅠ 줌마 아프면 속상혀 약 빼먹지말구 챙겨 먹어ㅠ 몇 안되는 내 슬나 칭구ㅠㅠ 줌마 아프면 속상혀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7 우헤헤헤 괜차녀 !!! 아주 하도 병을 달고살아뜨니 면역이되므러써 ㅋㅋㅋㅋㅋㅋ 우리짝귀는 건강관리잘하쟈 이기 한순간에 그냥 훅가드랑 ㅠㅠ ㅎㅎㅎㅎ 우헤헤헤 괜차녀 !!! 아주 하도 병을 달고살아뜨니 면역이되므러써 ㅋㅋㅋㅋㅋㅋ 우리짝귀는 건강관리잘하쟈 이기 한순간에 그냥 훅가드랑 ㅠㅠ ㅎㅎㅎㅎ 푸우짝귀님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짝귀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9 맞아ㅠ 난 애들이 어려서 아직 아프면 안됨.. ㅋㅋㅋㅋㅋ 그래도 담배 줄이고.. 꼭꼭 약 챙겨 먹구!! 맞아ㅠ 난 애들이 어려서 아직 아프면 안됨.. ㅋㅋㅋㅋㅋ 그래도 담배 줄이고.. 꼭꼭 약 챙겨 먹구!!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
푸긍푸긍님의 댓글 푸긍푸긍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8 됩니다 피지마래도 필거 걍 피십쇼 됩니다 피지마래도 필거 걍 피십쇼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8 우리 긍정엉니말이 법입니다 우리 긍정엉니말이 법입니다
제리텐파워님의 댓글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8 인정 인정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9 무섭습니다 저엉니 무섭습니다 저엉니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9 편도 농양은 보통 고열 목 한쪽 심한 통증 삼키기 힘듦 입 벌리기 힘듦(턱 뻣뻣) 심한 입냄새(지금 말한 증상) 이런 게 같이 오는 세균 감염으로 고름이 찬 상태라서 대부분은 항생제 + 필요하면 고름 배출(절개/흡인) 치료가 들어가야 해. ? 그냥 “냄새 나지만 버티면 낫겠지” 이런 종류가 아님. 편도 농양은 보통 고열 목 한쪽 심한 통증 삼키기 힘듦 입 벌리기 힘듦(턱 뻣뻣) 심한 입냄새(지금 말한 증상) 이런 게 같이 오는 세균 감염으로 고름이 찬 상태라서 대부분은 항생제 + 필요하면 고름 배출(절개/흡인) 치료가 들어가야 해. ? 그냥 “냄새 나지만 버티면 낫겠지” 이런 종류가 아님.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9 댓글내용 확인 비밀글 입니다.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제리텐파워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39 ㅈ피ㅌ티가 피지말래용 170,923 럭키포인트 당첨! ㅈ피ㅌ티가 피지말래용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0 아.......피지말아야겟당.... 지피티가 의사보자 낫제 암만 295,282 럭키포인트 당첨! 아.......피지말아야겟당.... 지피티가 의사보자 낫제 암만
텐핍지님의 댓글 텐핍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0 어차피 답정너 아닌가여 어차피 답정너 아닌가여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1 지피티가 피지 말래자녀 지피티가 피지 말래자녀
텐공마님의 댓글 텐공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0 피지마세요 나중에 후회합니다 피지마세요 나중에 후회합니다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1 안그래도 제리가 물어봤는디 지피티가 필지말랴 안그래도 제리가 물어봤는디 지피티가 필지말랴
푸베베짱이님의 댓글 푸베베짱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4 언니 스트레스가 더 안좋아요 일단 피고 병원가죠 ^___^ 언니 스트레스가 더 안좋아요 일단 피고 병원가죠 ^___^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3 ㅋㅋㅋㅋㅋ 아니 더나빠요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니 더나빠요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우파산핑님의 댓글 푸우파산핑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0:45 항생제 먹고있음 하나핀다고 심해지진않아요 안먹고있음 지금많이아픈상태면 안피는게 좋을듯합니다 항생제 먹고있음 하나핀다고 심해지진않아요 안먹고있음 지금많이아픈상태면 안피는게 좋을듯합니다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3 항생제먹고있는데 안되는줄알면서도 죽겟는데여 아 아아아아아악 항생제먹고있는데 안되는줄알면서도 죽겟는데여 아 아아아아아악
푸우짝귀님님의 댓글 푸우짝귀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0 헐.. 줌마ㅠㅠㅠㅠㅠ 그래서 목이 아팟구나ㅠㅠㅠㅠ 치료는? 헐.. 줌마ㅠㅠㅠㅠㅠ 그래서 목이 아팟구나ㅠㅠㅠㅠ 치료는?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4 약먹고는있는데 편도선염중에서도 상급이라구 더심해지믄 입원해야된디야 근데 지금쫌 나아진거같여!!! ㅎㅎㅎㅎ 약먹고는있는데 편도선염중에서도 상급이라구 더심해지믄 입원해야된디야 근데 지금쫌 나아진거같여!!! ㅎㅎㅎㅎ
푸우짝귀님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짝귀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5 약 빼먹지말구 챙겨 먹어ㅠ 몇 안되는 내 슬나 칭구ㅠㅠ 줌마 아프면 속상혀 약 빼먹지말구 챙겨 먹어ㅠ 몇 안되는 내 슬나 칭구ㅠㅠ 줌마 아프면 속상혀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푸근한줌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7 우헤헤헤 괜차녀 !!! 아주 하도 병을 달고살아뜨니 면역이되므러써 ㅋㅋㅋㅋㅋㅋ 우리짝귀는 건강관리잘하쟈 이기 한순간에 그냥 훅가드랑 ㅠㅠ ㅎㅎㅎㅎ 우헤헤헤 괜차녀 !!! 아주 하도 병을 달고살아뜨니 면역이되므러써 ㅋㅋㅋㅋㅋㅋ 우리짝귀는 건강관리잘하쟈 이기 한순간에 그냥 훅가드랑 ㅠㅠ ㅎㅎㅎㅎ
푸우짝귀님님의 댓글의 댓글 푸우짝귀님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게시물검색 댓글검색 생활기록부 작성일 2026.05.10 01:09 맞아ㅠ 난 애들이 어려서 아직 아프면 안됨.. ㅋㅋㅋㅋㅋ 그래도 담배 줄이고.. 꼭꼭 약 챙겨 먹구!! 맞아ㅠ 난 애들이 어려서 아직 아프면 안됨.. ㅋㅋㅋㅋㅋ 그래도 담배 줄이고.. 꼭꼭 약 챙겨 먹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