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이비인후과 의사있냐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여기 이비인후과 의사있냐

컨텐츠 정보

본문

있겠냐만은


목구녕편도 농양있다는데서

썩은내가 하루종일 올라오는데

이거 괜찮은거임?

담배피면 안되겟지? 

관련자료

댓글 21
회원사진

제리텐파워님의 댓글

편도 농양은 보통

고열
목 한쪽 심한 통증
삼키기 힘듦
입 벌리기 힘듦(턱 뻣뻣)
심한 입냄새(지금 말한 증상)

이런 게 같이 오는 세균 감염으로 고름이 찬 상태라서
대부분은 항생제 + 필요하면 고름 배출(절개/흡인) 치료가 들어가야 해.

? 그냥 “냄새 나지만 버티면 낫겠지” 이런 종류가 아님.
회원사진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약먹고는있는데 편도선염중에서도 상급이라구 더심해지믄 입원해야된디야 근데 지금쫌 나아진거같여!!! ㅎㅎㅎㅎ
회원사진

푸근한줌마님의 댓글의 댓글

우헤헤헤 괜차녀 !!! 아주 하도 병을 달고살아뜨니 면역이되므러써 ㅋㅋㅋㅋㅋㅋ 우리짝귀는 건강관리잘하쟈 이기 한순간에 그냥 훅가드랑 ㅠㅠ ㅎㅎㅎㅎ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10,090,615 명
  • 전체 회원수 116,200 명
  • 전체 게시물 68,730,074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