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우형 방송보니 나도 이제 믿음이 가는..
컨텐츠 정보
- 225 조회
- 1 추천
- 목록
본문
악덕 사채업자이신줄 알았는데...
평범한 직장인의 피해자였노..
역시 사람말은 양쪽을 다 들어봐야 하는구나...
맘고생 엄청 심하셨을듯!!
가슴아형이 말하는 것도 일리는 있고!!
내일 방송에서 푸우형이 도와주신다니!
잘 풀려서
모두들 평화롭게 즐겁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얼릉 피해자들 피해복구 되시길 ㅠ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