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앤고에 리액툰즈100 고배당 드신분 있을까요?!
컨텐츠 정보
- 257 조회
- 8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ㅋㅋㅋㅋㅋ 30충해서 소액으로 오지게 돌렷는데 100배당 이상이 힘드네요.. 그냥 돈녹이던데
시간은 3시간걸려서 오래버티는데 750벳인데 그냥 죽는게 고배당 드신분있나 궁금요
관련자료
댓글 8
ㅋㅋㅋㅋㅋ 30충해서 소액으로 오지게 돌렷는데 100배당 이상이 힘드네요.. 그냥 돈녹이던데
시간은 3시간걸려서 오래버티는데 750벳인데 그냥 죽는게 고배당 드신분있나 궁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