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20일차 정상체중돌아옴ㅠㅠ > 자유게시판 | 슬롯나라 - 2026년 대표 카지노사이트 인기 순위 제공, 최정상 제휴 온라인 카지노, 슬롯사이트 추천 BEST 12, 카지노 슬롯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회원사진 마운자로 20일차 정상체중돌아옴ㅠㅠ

컨텐츠 정보

본문

일주일에 스쿼시 3시간정도

하루 1,2끼 단백질100g 무조건먹는편

지방은 엑스트라오일, 과당섭취x,  물2~3리터

빵 설탕은 절때 안먹음

20일동안 맥주반병 , 실체금주는 70일정도


나트륨전해질은 아침 소금물한컵 비타민


177에 82~3에서

-15키로 2.5용량인데 약빨이잘받네요

근손실도 커서 이런거 같은데...


처방해준 지인분이 한달만 더 유지용으로 맞아보라고..

약은 보조이지 마운자로로 빠진거아니라곤 하는데

필요없을거 같다고 합니다


솔직히 술이랑 비싼약먹는데 아까워서 식단조절이 큰거같아요

술배가 아직 덜빠졋지만

거울보는게 즐겁습니다

건강챙깁시당





관련자료

댓글 16
회원사진

밉상님의 댓글

운동하시고 야식만 안드셔도
충분히 빠지긴해여
저도 요즘 그렇게만 하는중이에요
운동은 맨몸으로 스쿼트랑 런지 푸쉬업만 조금씩 하구요
메뉴
통계청
  • 최대 방문자 639,730 명
  • 전체 방문자 210,275,535 명
  • 전체 회원수 116,252 명
  • 전체 게시물 68,739,714 개
꾹 눌러 퀵메뉴 숨기기
메뉴
1:1문의
1:1문의
포인트교환소
포인트교환소
대회슬롯게임
대회슬롯게임
슬롯무료체험
슬롯무료체험
선물상자
선물상자
행운의룰렛
행운의룰렛
슬롯후기 슬롯후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출석부 로그인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