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20일차 정상체중돌아옴ㅠㅠ
컨텐츠 정보
- 358 조회
- 16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일주일에 스쿼시 3시간정도
하루 1,2끼 단백질100g 무조건먹는편
지방은 엑스트라오일, 과당섭취x, 물2~3리터
빵 설탕은 절때 안먹음
20일동안 맥주반병 , 실체금주는 70일정도
나트륨전해질은 아침 소금물한컵 비타민
177에 82~3에서
-15키로 2.5용량인데 약빨이잘받네요
근손실도 커서 이런거 같은데...
처방해준 지인분이 한달만 더 유지용으로 맞아보라고..
약은 보조이지 마운자로로 빠진거아니라곤 하는데
필요없을거 같다고 합니다
솔직히 술이랑 비싼약먹는데 아까워서 식단조절이 큰거같아요
술배가 아직 덜빠졋지만
거울보는게 즐겁습니다
건강챙깁시당
관련자료
댓글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