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x이지 슬롯 쓰시는분 있나요??
컨텐츠 정보
- 579 조회
- 10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1월 15일에 크레이지에서 환전 40받고 계좌 잠겨서 아직까지 안풀렸는데 저 같이 잠기신분들 있나요??? 벌써 4개월째 잠겨있는데 담당자에게 진행 상태 물어봐도 연락도 없고 너무 답답해서 글씁니다. 계좌 잠겨도 다른 계좌로 계속 크레이지 사용했는데 회원을 이딴식으로 관리 하는게 나무 화가 나네요.
관련자료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