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달에 1주정도 찾아오는 드래곤소프트 개좆구간
컨텐츠 정보
- 252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뭘해도 안붙음
노리밋처럼 지옥끝까지 뒤지지는 않고 갉아먹히는 느낌
본전위로 절대 못올라가고... 구매마틴도 부러지고
이게 1주정도 연속되니까 아 또 이 똥구간이 왓구나 싶음
원래 이러면 매번 눈뒤집혀서 찍어댔는데
찍어대고 뒤지고 노리밋가서 더뒤지고 ㅋㅋ
하지만 수도없이 당했으니 더는 안당한다는 기분으로
진짜 존나 참고있네요 하아 답답하다 답답해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