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보면 이벤트들도
컨텐츠 정보
- 198 조회
- 2 댓글
- 0 추천
- 목록
본문
입금 존나게 해봤자 당첨안되면 ㅈ도의미 없음 ㅋㅋ
그게 바로 나 케어쿱도 빌어도 안줌 ㅋㅋㅋ
일하느라 자게도 뜨문뜨문 봄 보면 이벤이미 지나가잇음
결론 그냥 주구장창 잃기만 하고 이벤 당첨안되서 뭣같다 재수도 없는 나...
관련자료
댓글 2
입금 존나게 해봤자 당첨안되면 ㅈ도의미 없음 ㅋㅋ
그게 바로 나 케어쿱도 빌어도 안줌 ㅋㅋㅋ
일하느라 자게도 뜨문뜨문 봄 보면 이벤이미 지나가잇음
결론 그냥 주구장창 잃기만 하고 이벤 당첨안되서 뭣같다 재수도 없는 나...